학사자료실
캡스톤 지원사업 결과물제출 안내 | ||||||||||||||
---|---|---|---|---|---|---|---|---|---|---|---|---|---|---|
작성일: 2017-12-20 조회수: 894 작성자: 장명주 | ||||||||||||||
첨부 :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 제출 내역(양식)_.xlsx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요청.hwp | ||||||||||||||
1. 관련근거: 현장실습지원센터-1106(2017.08.23.)호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운영계획(안)” 2.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2017. 12. 28.(목) 17:00 나. 제출항목: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 결과물
다. 제출방법 라. 기타사항 1) 결과물의 종류는 시제품, 보고서, PPT출력본, 책자, CD 등으로 제한이 없으며 부피가 큰 경우에는 사진으로 대체 가능함 2)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미제출 시 지원금 환수 조치 3) 귀속물품을 구매한 경우 과제 종료 후 반드시 구매물품을 센터로 반납 처리 붙임 1.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내역 양식 1부. 2.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