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HOTEL MANAGEMENT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홍보라운지

홍보라운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
진로토크콘서트
작성일 2021-07-09 조회수 370 작성자 이진영
첨부 :


지난 6월 19일(토)에 전주대학교 예술관 JJ아트홀에서 문화관광대학교 20주년을 맞이해 도내 고교생, 고교 진로 진학 교사, 문화관광대학 재학생 등을 대상으로 한 진로토크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외식산업학과 - (주)교촌 F&B 최은규 슈퍼바이저


관광경영학과 - 전라북도 문화관광재단 박수아 대리


패션산업학과 - (주)밀레 박철 의류기획팀 차장


한식조리학과 - 면사랑 이상승 면개발팀 연구원


호텔경영학과 - 드래곤시티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이대일 객실부 차장


각 학과의 졸업생 선배님이 오셔서 진로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습니다.




호텔경영학과에서는 현재 드래곤시티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객실부 차장으로 근무하고 계시는 이대일 선배님을 초청했습니다.


호텔경영학과 재학생의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를 나오기 잘했다라고 생각하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라는 질문에 


선배님의 답변으로는,


"항상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주가 아닌 다른 넓은 곳에 나가 경험을 할 기회가 없었는데, 호텔경영학과에 와서 1학년 때는 호텔에 직접 실습을 나갈 수 있는 기회를, 2학년 때는 교환학생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군대 전역 후 3학년 때는 싱가폴 호텔에서 2년 동안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꿈을 이루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라고 답변해주셨습니다.


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고, 중간에 전주대학교 중앙동아리 '쉼표'와 뮤지컬 동아리의 멋진 공연이 있었습니다. 퀴즈를 진행하여 맞춘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상품들을, 콘서트에 참여한 모든 분께는 돌아가는 길이 섭섭하지 않도록 많은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