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HOTEL MANAGEMENT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고교생전용방

고교생전용방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에 합격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작성일: 2021-12-14 조회수: 944 작성자: 황인수
첨부 : 2022년수시합격자학과장인사말.PNG 파일의 QR Code 2022년수시합격자학과장인사말.PNG  2022년수시합격자학과장인사말.PNG

반갑습니다.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학과장 황인수 교수입니다. 학과의 모든 교수님을 대표하여 2022학년도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수시전형에 지원하여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뜨겁게 환영합니다.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는 국내외 유명호텔의 인사담당자가 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채용 면접을 시행할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많은 학생이 해외에 취업하는 학과로 유명합니다. 지난해까지 313명의 학생이 해외 유명호텔에 취업했으며,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서울과 제주 등 국내는 물론, 두바이, 괌, 사이판, 베트남 등 해외에 취업하였거나 취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통과 현대의 문화가 조화롭게 살아 숨 쉬는 도시 전주의 신시가지와 혁신도시를 잇는 최적의 장소에 있는 전주대학교는 캠퍼스의 낭만과 함께 수퍼스타를 꿈꾸게 할 것이며, 우리 호텔경영학과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공 경험을 통해 세상과 당당히 맞설 수 있도록 교육할 것입니다. 이에 우리 호텔경영학과는 다음 세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ㅇ 미래를 꿈꾸게 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ㅇ 자긍심을 갖고 행복한 대학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ㅇ 영어와 전공능력을 키워서 전문성 있는 글로벌 호텔리어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우리 호텔경영학과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학과(T.063-220-273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의 홈페이지, 인스타, 유튜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ㅇ 홈페이지 : http://hotel.jj.ac.kr 

 ㅇ 인 스 타 : https://www.instagram.com/horim_tv

 ㅇ 유 튜 브 : http://youtube.com에서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