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대학원

입시 공지사항

입학정보 > 입학(내국인) > 입학안내(내국인) 게시글의 상세 화면
[일반대학원] [모집중] 2025-1학기 일반대학원 신·편입생 [특별전형] 모집 안내
작성일: 2024-10-28 조회수: 1413 작성자: 관리자

[모집요강 보기]  




1. 전형 일정


구분

특별전형

접수기간

2024. 11. 6.(수) 09:00~11. 12.(화) 17:00

서류제출 마감일

2024. 11. 13.(수) 18:00

전형일

2024. 11. 20.(수)

합격자 발표

2024. 11. 28.(목) 15:00 이후 개별 안내

※ 문의전화 : 063) 220-2139, 2137 대학원 통합행정지원실


※ 전형일 시간 및 장소는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2. 원서접수 및 서류제출


구분

내용

비고

원서 접수

인터넷 접수

유웨이 어플라이(WWW.UWAYAPPLY.COM)

접수기간 중 

24시간 접수 가능

 서류 

제출

일반학과

방문: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지원실 

서류마감은 

11. 13.(수)

18:00까지 이며, 

마감시간 이전 

도착서류에 한함

택배, 우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55069)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지원실

탄소융합에너지공학과 석사
문의: 공학 2관 216호(☎063-220-2957)

탄소융합에너지공학과 박사
문의: 공학 2관 216호(☎063-220-2961)

Agro AI 학과
문의: 공학 1관 314호(☎063-220-2110)

푸드테크학과
문의: 지역혁신관 703호(☎063-220-4720) 

※ 우편접수 시 도착일 기준으로 접수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반드시 수신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학과는 접수처, 입학서류 등이 다릅니다.

       문의사항은 위의 과정별 해당 접수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원서접수 절차


순서

구분

내용

1

사전 준비

모집요강과 원서접수 유의사항 숙지

2

인터넷 접속

유웨이 어플라이(WWW.UWAYAPPLY.COM) 접속

3

로그인

비회원일 경우 회원 가입 후 로그인

4

대학원 선택

원서접수 대학원 중 “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선택

5

원서작성 및 확인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력 및 확인

6

전형료 결제

전형료 결제 후에는 접수된 원서를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음

7

출력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및 연구계획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발송용 봉투라벨 등 출력

8

서류제출

발송용 라벨을 봉투에 부착하고 제출서류를 동봉하여 기한 내에 제출

[우편제출자는 제출서류 도착확인을 위해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제출까지 해야 원서접수가 완료됩니다.(서류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인터넷 원서접수 장애 발생 시 문의처: 유웨이 어플라이, ☎1588-8988



4. 전형료


구분

전형료

비고

석사

55,000원

다만, 음악학과는 75.000원(실기고사료 20,000원 포함)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원서접수 시 결제

박사
55,000원



5.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가. 전형별 입학원서 접수 마감 시간 내(마감일 17:00까지) 입학원서 작성 후 전형료 결제까지 완료하여야 유효한 원서접수로 인정합니다.


 나. 학과 지원예정자가 3명 미만인 경우, 모집전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본 요강의 지원 자격 요건에 해당하지 않는 자는 입학 후에라도 합격을 무효처리합니다.


 다. 제출한 서류 중 미제출 서류 혹은 미비한 서류가 있을 시 입학 지원이 취소됩니다. 


 라. 지원서 입력 착오 또는 지원서의 연락처로 연락 시 미응답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