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자료실
2023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결과 서류 제출 안내 | ||||||||||||||||||||||||||||||||
---|---|---|---|---|---|---|---|---|---|---|---|---|---|---|---|---|---|---|---|---|---|---|---|---|---|---|---|---|---|---|---|---|
작성일: 2023-09-07 조회수: 97 작성자: 전영준 | ||||||||||||||||||||||||||||||||
첨부 : [붙임4]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매뉴얼.pdf , [붙임5]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서류 양식 모음 (1).hwp | ||||||||||||||||||||||||||||||||
가. 결과 서류 확인 방법 및 일정
나. 안내 사항 1) 서면 서류는 기제출한 사전 서류를 제외한 나머지 서류를 학생별, 서식순(평가표 및 출석부→설문조사서)으로 스캔하여 전자 공문 발송 후 원본 서류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2) 출석 일수, 주간 보고서 작성 일수 확인 철저 요청(1개월-20일 이상, 2개월-40일 이상) ※ 출석 일수=주간 보고서 작성 일수 3) 서면 서류 및 inSTAR 서류 검토 후 학점 부여, 연수비(교통비) 지급 예정 4) 중도 포기자, 결과 서류 미제출자는 학점 부여, 연수비(교통비) 지급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