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OODSERVICE AND CULINARY MANAGEMENT

전주대학교 외식산업조리학과

대회입상

대회입상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 전주 비빔밥 축제 전국 요리경연대회 수상
작성일 2017-11-24 조회수 906 작성자 박아름
첨부 : 비빔밥 대회2.jpg 파일의 QR Code 비빔밥 대회2.jpg  비빔밥 대회2.jpg ,  



전주대학교 외식산업학과 학생들이 지난 10월 26일(목)~10월 19일(일)에 한국 전통문화 전당에서 개최한 2017 전주 비빔밥 축제 전국요리경연대회에서 수상을 하였다.


푸드스타일 전시 경연에서는 김소정, 박지영 학생이 시장상을 수상하였고 최정황, 기화연 학생이 도지사 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조형원, 안중근, 신경원, 박예원, 김소영, 박지영, 송지수, 유희진, 정상목, 한혜지, 김재민, 기현진, 지선우 학생이(총 7팀) 금상을 수상하였고 유연호, 김은진, 김수지, 이소연 학생이(총 2팀) 은상을 수상하였고 김준영, 송예림 학생 동상을 수상하였다. 계절식 한식 상차림 전시경연에서는 신소라, 최지수 박민정, 서해림 학생이 금상과 기관장 상을 수상하였고 전주 특산물을 이용한 전시 부분에서는 손하진, 김은진, 권순찬 학생이 금상, 양윤아, 김시현, 이지은, 유효빈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였다. 제과제빵 전시 부분에서는 남동우, 정상목, 최지수, 손윤진 학생이 식약 안정처장상을 수상하였고  한세희, 김시화, 이경진, 안기주 학생이 우수상을 한세희, 김시화, 이경진, 안기주, 나은미, 서승아, 기현진, 이민주 학생이(총 2팀) 금상을 수상하였다. 전통주 및 전통차 전시경연에서는 남동우, 김상화, 최지수, 손윤진 학생이 금상과 원장상을 수상하였고 안성은, 오희진, 이명국, 박희주 학생이 동상을 수상하였다.


전주 비빔밥축제 전국 요리 경연대회는 전주비빔밥 축제 조직위원회와 힐링외식채움진흥원이 함께 주관하는 대회로 올해로 9회째 개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