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IT금융)
모바일 출결관리 시스템 사용 안내[매뉴얼] |
---|
작성일: 2020-11-04 조회수: 241 작성자: 모예진 |
모바일 출결관리시스템 사용 관련 안내입니다. 1. 설치URL: http://ucampus.jj.ac.kr/app
2. 도움말: http://ucampus.jj.ac.kr/help 3. 모바일 출결관리시스템 아이디 및 비번 입력 안내
- 아이디: 학번 - 비밀번호: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암호(8자리) ※ 설치 후 로그인 에러 발생 시 처리 안내 - 비밀번호를 8자리 이상 입력한 경우 로그인 에러 메시지 발생 (앱로그인 시 반드시 비밀번호를 8자리 까지만 입력 요망)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출결 앱 추가 개선 사항 안내 가. 수강 교과목의 휴보강의 등록 및 취소 시 학생의 스마트폰으로 PUSH메세지가 도착하며 아래 화면에 등록됩니다. -> 메인화면의 "휴보강공지" 부분에 등록되어있습니다. 나. 수강학생의 출결사항이 변동될 경우 학생의 스마트폰으로 PUSH 메세지가 도착 다. 학생의 시간표를 2가지 종류로 확인이 가능 (두가지 화면중 편한 방법으로 확인 가능) 앱메인->시간표 선택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