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ASHION BUSINESS

전주대학교 패션산업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국 고교생 JJ Fashion Star Camp
작성일: 2010-08-25 조회수: 425 작성자: 관리자

전국 고교생 1박2일 ‘JJ Fashion Star Camp’


-나도 ‘스타 패션디자이너’-




전주대 패션산업전공(전공주임 최진희)과 입학사정관팀(팀장 정종원)은 공동 주관으로 지난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JJ Fashion Star Camp를 개최하였다.


패션스타캠프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생을 모집하여 서울, 대전, 전남 등 전국 고등학교에서 지원서를 받아 최종 30명을 선발하여 본교 패션트렌드센터 및 전주시내 패션의류 매장이 밀집된 고사동 일원에서 패션산업 전공체험 캠프를 실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입시를 앞둔 고교생들에게 패션산업에 대한 소개와 패션학과 전공체험 활동을 통해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패션대학전공체험 프로그램으로 (주)패션그룹형지, (주)에이션패션, (주)우리투자증권, (주)예신퍼슨스 등이 지원하였다.


이번 캠프는 1박 2일 동안 대학 캠퍼스에 머물면서 패션산업전공 실습실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습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패션디자인실습, 한국패션디자인 및 패션시장조사 등 강좌, Field trip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패션교육과 산업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력을 높이고, 패션브랜드 마루와 노튼 등의 캐주얼웨어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특강을 진항하였다.


학생대표 김성철 학생(진안제일고 3년)은 “패션전문가로서 꿈을 확고히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JJ Fashion Star Camp가 계속 이어져서 좀 더 많은 고등학생들이 진로에 대해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