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11회 TPO총회] 운영요원 모집 안내 |
---|
작성일: 2023-08-29 조회수: 141 작성자: 관리자 |
제11회 TPO총회 운영요원 모집 - 행사명 : 제11회 TPO(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 총회 - 장소 : 전주 라한호텔 및 왕의지밀, 전주시 일대 - 모집기간: 2023년 8월 29일(화)~9월 3일(일) * 지원 상황에 따라 모집 기한 연장 가능 - 모집방법: 서류 심사 후 비대면 면접 - 근무일자 : 2023년 9월 12일(화)~9월 15일(금) (파트별로 상이) - 근무시간 : 협의 필요 (파트별로 상이) 9월 12일(화) 09:00~20:30 9월 13일(수) 09:00~20:00 9월 14일(목) 10:00~21:00 9월 15일(금) 10:00~15:00 *행사 상황에 따라 근무 시간 변동 가능 - 모집인원 : 00명 - 담당업무 : 행사장 운영 지원 (운영 및 통역 지원 등) - 우대조건: 영어 가능자, 유사 업무 경험자, 전주 거주자 - 시급: 10,000원 (식사 제공) -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하단에 기재된 필수 사항 포함하여 이력서 첨부) * 이력서 자유 양식 * 필수 사항: 이름/성별/나이/유사 업무 경험/가능 일자 및 희망 파트/영어 가능 여부 * 문의: 제11회 TPO총회 사무국 ▶이메일 noelle_00@meistercnm.kr ▶전화번호 070-5154-8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