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사범대학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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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1474 작성자: 교직지원부
첨부 : 신속항원검사 안내(확진자 반영).hwpx 파일의 QR Code 신속항원검사 안내(확진자 반영).hwpx  신속항원검사 안내(확진자 반영).hwpx ,   호흡기전담클리닉 신속항원검사 가능 의료기관(3.11. 기준).xlsx 파일의 QR Code 호흡기전담클리닉 신속항원검사 가능 의료기관(3.11. 기준).xlsx  호흡기전담클리닉 신속항원검사 가능 의료기관(3.11. 기준).xlsx ,   코로나 관련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hwpx 파일의 QR Code 코로나 관련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hwpx  코로나 관련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hwpx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드립니다.


1. 실습 시작 전 2일 이내 신속항원검사 실시

  가.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후 "음성확인서" 실습학교(원본) 및 교직지원부 제출

    1) 실습 학교 제출: 실습 시작일 원본 제출

    2) 교직지원부 제출: 음성확인서 이메일 제출 

      가) 이메일 주소: hyeon951@jj.ac.kr

      나) 메일 제목 혹은 파일 이름: 학과/학번/이름

      다) 제출 기한: 실습 시작 전일 14:00

        * 예시) 4. 4.(월)에 실습 시작하는 학생은 4. 3.(일) 14:00까지 제출

  나. 코로나 기 확진자 관련 안내 사항(신규)

    1) 실습 시작 전 10일 이내 코로나 확진 시(신속항원검사 X / 확진문자 대체 제출)

      : 실습 시작 전에 학교에 사전 보고 후 해당 학교의 방역 지침에 따름

    2) 실습 시작 전 코로나 확진 후 격리 해제 이력이 있을 시

      가) 확진 및 격리 문자 통보일 45일 이내: 신속항원검사 미실시 후 확진문자 대체 제출

      나) 확진 및 격리 문자 통보일 45일 초과자: 신속항원검사 실시 후 의사 소견에 따름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2. 실습 간 코로나 확진 시

  가. 실습 학교 및 교직지원부에 보고 후 관련 문자 내용 제출

  나. 실습 학교의 방역지침에 따름

  다. 격리 기간 동안 실습 학교의 실습 운영 사항에 따라 직간접 원격 실습 실시

    1) 직접 원격 실습: 학교의 수업 및 운영에 원격으로 참여

    2) 간접 원격 실습: 교직지원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참여(중앙교육연수원 콘텐츠)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3. 실습 간 해당 학교의 방역지침 준수 및 코로나 예방수칙 준수


4. 일지 제출

  가. 제출 기간: 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

  나. 제출 장소

    1) 사범대학생: 소속 학과 행정실

    2) 일반대학 교직이수자: 진리관 104호(사범대행정실) 교직지원부

    3) 교육대학원생: 교육대학원 행정실


5.  공결 신청

  가. 전주대 인스타 내 학생 본인이 출석인정요청 신청(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

  나. 출석인정요청서 출력 및 서명 후 소속학과 제출

  다. 일부 강의 학교현장실습 근거 자료 요청 시 학과 행정실 문의



*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학생은 교직지원부(063-220-322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