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취업사유 출석인정 안내 |
---|
작성일: 2018-03-08 조회수: 610 작성자: 박수정 |
첨부 : 2018-1_취업사유_출석인정_요청_처리_방법_안내(학생).pdf , 취업자_증빙서류_안내.pdf |
2018학년도 1학기 취업사유 출석인정 안내 1. 접수기간 1) 1차 접수: 2018.03.05.(월) ~ 06.15.(금) ※ 취업일로부터 2주 이내 접수해야 하며, 개강 전에 취업한 학생은 개강일로부터 2주 이내 2) 2차 서류 접수(재직확인): 2018.06.04.(월) ~ 06.15.(금) 2. 접수방법: 학생포털서비스(InSTAR)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대상자: 졸업예정자 중 해당학기 수강신청 학점(계절수업 포함)을 포함하여 졸업기준을 충족한 자 중 취업증빙 제출 가능자 4. 증빙서류: 붙임문서(취업자 증빙 서류 안내) 참조 5. 확인사항: InSTAR등록후 출석인정요청서를 출력하여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확인을 득한 후 행정실에 제출하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람. 붙임 1. 신청 안내문 1부. 2. 증빙서류 안내문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