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복학 신청 주요사항 안내
구 분 | 내 용 | 대 상 | ■ 일반휴학 및 군입대 휴학 후, 휴학기간이 만료(예정)인 자 ■ 휴학기간이 남아있으나 조기 복학을 희망하는 자 | 신청 기간 | ■ 1차: 2021. 6. 21.(월) ~ 8. 9.(월) ※ 가급적 1차에 복학하여 수강신청 권장 ■ 2차: 2021. 8. 10.(월) ~ 8. 29.(일) ■ 3차: 2021. 8. 30.(월) ~ 2020. 10. 2.(토) - 개강 후 5주 이내 | 신청 방법 | ■ inSTAR(인스타) 홈페이지 학사관리 메뉴에서 직접 신청 | 처리 절차 |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복학신청 → 신청 즉시 복학 처리됨 | 증빙 서류 | ■ 일반휴학 후 복학자: 증빙서류 없음 ■ 군휴학 후 복학자: 전역증 또는 전역 확인 증명서(①~③ 중 1부) 첨부 ① 병적증명서(병무청 발급) ② 복무확인서(부대/근무처 발급) ③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주민센터 발급) |
2. 복학자 수강신청 안내
구 분 | 내 용 | 신청기간 | ■ 수강바구니 신청 기간: 2021. 7. 27.(화) ~ 7. 29.(목) ■ 수강신청 기간: 2021. 8. 10.(화) ~ 8. 12.(목) - 장애학생: 2021. 8. 3.(화) ~ 8. 4.(수) | 수강신청 학번안내 | ■ 추후 수강신청 관련 안내 참조 | 수강신청 방법 |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수강신청 ※ 복학 신청이 완료되어야 수강바구니 기간에 수강 희망과목 담기 가능 | 기타사항 | ■ 복학 예정자의 경우 가급적 2학기 수강신청 마감일(2021. 8. 12.)까지 복학 신청하여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3.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메뉴 → 등록금 고지서 나.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 처리 가능( 납부 기간 : 2021. 8.23.(월)~ 8.27.(금) 예정, 추후 홈페이지 공지 확인) 다. 휴학 전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등록금 납부 없음 (휴학 전 납부한 등록금은 복학 후 첫 학기 등록금으로 자동 이월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