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THEOLOGY & DOXOLOGY

전주대학교 신학과경배찬양학과

학과소식

학과소식 게시글의 상세 화면
신학과경배찬양학과 보컬반 학생들과 안수경 교수님이 함께 제작한 앨범 [긴 겨울 지나]
작성일: 2023-02-27 조회수: 279 작성자: 장준영



안수경 [긴 겨울 지나] 


신학과경배찬양학과 2022 예배예술실기 보컬반 학생들과 초빙교수 안수경 교수님이 함께 제작하고 이번에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앨범소개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가장 가까운 가족에게나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상처를 주고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로가 허물없이 지내고 사랑하기 때문에 쉽게 용서도 되고 쉽게 허물을 덮어주기도 하지만, 때론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오랜 세월이 흘러도 용서가 힘들고 오랜시간 상처가운데 살아가는 이웃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상처와 아픔 가운데 살아왔을 우리 이웃들과 함께 우리들의 슬픔 마저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부족하나마 이 찬양을 통해 온전한 치유와 회복을 느끼고 다시 새롭고 힘찬 기쁨의 삶을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곡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하나님은 기쁨의 순간에도 또 슬픔이나 환란의 순간에서도 늘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시는 분이시고 또 변함없이 우리들 모두를 진정으로 사랑하여 주시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그 신실하신 분의 사랑의 고백을 담은 곡을 전주대학교 신학과 경배와 찬양학과의 재학중인 저의 제자들이 함께 찬양으로 부르고 함께 하여 주었습니다.

더불어 오랜 시간동안 전세계 모든 이들 모두가 움추리고 추웠던 시간들을 털어내고 서로의 손을 잡고 얼굴을 마주보고 환하게 미소지어 주며 따스한 대화를 나누는 정겨운 날들이 날마다 새롭게 우리들의 삶가운데 펼쳐지길 기도하며.

이 곡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예수님의 크신 사랑과 축복이 임하길 바래봅니다.


:: Credit

Produced by 안수경
Executive Producer by 최수안
Words & Music by 안수경
Arranged by 박지혜

Vocal 전주대 신학과 경배와찬양학과
- Solo Vosal 신효습, 남택민
- Featured Baskground Vocals

(남자)장준영, 장민욱, 장혹석,김경완,진승호,고상범,우제혁
(여자)송채린, 부이트즈엉, 황윤하,문벼리.본초뷔,최우솔,김지은

Record by 김장순- 전주대학교 T109 Studio
Mixed by 김장순 - 전주대학교 T109 Studio
Mastered by 황병준 Soundmirror
Arr Design by 김민지 


youtube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LKeJ4Y_Y-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