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자료실
2016-2학기 수강취소(Drop) 접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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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6-09-07 조회수: 524 작성자: 관리자 |
첨부 : 수강취소(Drop)신청서(2016).hwp |
2016-2학기 수강취소(Drop)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안내사항 숙지하시고 수강취소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취소 안내 1) 신청절차: 수강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기 개시일로부터 5주 이내에 담당교수의 동의를 받아 단과대학 행정지원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2) 수강 취소 기간: 9.30(금) 까지 3) 유의사항: 성적장학생 선발 기준이 전 학년 12학점 이상 취득자(계절학기 미포함) 이므로 수강취소 신청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수강취소 신청서 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