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4월 4일 (토) O.T 온라인수업 진행> 2020학년도 1학기 시간제등록제 사회복지현장실습 안내 | ||||||||||||||||||||||||||||||||||||||||||||||||||||||||||||||||||||||||||||||||||||||||||
---|---|---|---|---|---|---|---|---|---|---|---|---|---|---|---|---|---|---|---|---|---|---|---|---|---|---|---|---|---|---|---|---|---|---|---|---|---|---|---|---|---|---|---|---|---|---|---|---|---|---|---|---|---|---|---|---|---|---|---|---|---|---|---|---|---|---|---|---|---|---|---|---|---|---|---|---|---|---|---|---|---|---|---|---|---|---|---|---|---|---|
작성일: 2020-01-29 조회수: 1463 작성자: 관리자 | ||||||||||||||||||||||||||||||||||||||||||||||||||||||||||||||||||||||||||||||||||||||||||
첨부 : 2020학년도1학기_시간제등록제_사회복지현장실습_모집요강(0408).hwp , 사회복지현장실습_기관실습_실시기관_선정_현황(전북,전남,광주,충남,대전,세종)20.02.13.수정.xlsx , 시간제등록제 입학원서.hwp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hwp , 사회복지현장실습_실습동의서_시간제등록제.hwp | ||||||||||||||||||||||||||||||||||||||||||||||||||||||||||||||||||||||||||||||||||||||||||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선정 현황 추가 수정(20. 02. 13.) *모집지역 : 전북,광주,전남,대전,충남,세종* □ 시간제등록제 2020학년도 1학기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하여 수강 일정 변경. 개강일: 2020. 3. 28.(토)
시간제등록제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도의 하나로,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을 가진 일반인이 대학에 개설되어 있는 교과목을 수강하여 학점을 취득 인정받는 제도이다.(학위취득을 위하여 이수한 학점을 학점은행제로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나 대학교의 졸업학점으로는 인정되지 않음)
❍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 선수(이수)과목 전공필수 4과목 + 전공선택 2과목 이상(6과목 이상) 이수자
가. 시간제등록제 입학원서(사진 부착) 1부(본교 소정양식) 나.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양식) 다. 선수(이수)과목 성적증명서 1부 (수강 진행 중인 실습생은 수강 증명서 또는 확인증으로 제출가능) 라.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각 1부 -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1부(검정고시 출신자에 한함) ※ 오프라인 발급(방문 발급/신분증 지참) - 교육기관(초․중․고 행정실,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 등) 및 행정기관(주민 센터 등 지자체) ※ 온라인발급: 본인 명의의 공인인증서로 대국민 나이스서비스에 접속 후 홈에듀 민원 서비스를 통해 발급(2003년 이후 졸업생부터 발급가능) [시간제등록제는 고등교육법에 의해 시행되는 제도로써, 최종학력과 관계없이 고등학 교 때의 서류가 필요함] 마. 실습동의서 1부 바. 사회복지현장실습기관 선정 확인서 1부 또는 사회복지현장실습기관 선정 현황 공 고 1부 (실습기관에 발급요청) ※ 실습기관 섭외는 본인이 직접 섭외 해야 함. ※실습동의서, 실습기관 선정 확인서, 선정 현황 공고는 4월 25일(2차 세미나)까지 제출가능
원서 접수기간 : 2020. 2. 3.(월) 10:00부터 ~ 2. 14.(금) 16:00까지
가. 방문접수: 전주대학교 평생교육원 103호 / 주소: 전주시 완산구 후곡길 12 우)55063 - 방문가능시간: 월 ~ 금 10: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나. 팩스접수: 063-220-2071 - 팩스 접수하신 분은 제출서류 원본으로 개강 일에 다시 제출해야 함 - 팩스 송부 후 전화로 확인해 주시고, 문자로 접수 확인 안내 할 예정 ※ 접수완료한 수강생은 개별적으로 수강료 입금 관련 안내 예정 ※ 모든 서류는 원본에 한함(인터넷 발급본 및 팩스민원 신청본 포함) ※ 서류 미제출자 및 지원 자격 미달자 등은 전형에서 제외됨 ※ 문의사항: (063)220-2065
※ 선착순 접수 (단, 모집인원이 초과될 경우, 초과되는 당일 원서부터 마감일까지의 방문접수를 대상으로 대기 순번을 정하여 순차적으로 선발함)
가. 입학금: 없음 나. 수업료: 330,000원 (실제 납부금액 297,000원 / 장학감면 10% 적용) 다. 수업료납부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라. 등록기간: 2020. 2. 26.(수) 09:00부터 ~ 2. 27.(목) 16:00까지 ※ 추가 등록기간: 2020. 3. 2.(월) ~3. 20.(금) 18:00까지
가. 입학포기: 등록 확인 후 수강을 포기하고자 할 때 -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 제출방법: 팩스 및 방문신청 나. 등록금 환불 - 등록금 반환기준: 학칙 제52조에 의거하여 환불
※ 환불시 본인 은행계좌 송금 (통장사본 필히 제출하여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