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홍보 및 안내

☞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방법

     가. 대상: 우리대학 재학중인 예비군 학생 중 등록금을 (기)납부 한 학생에 한함.

     나. 기간: 2021. 8. 23.(월)부터 2학기 등록금 납부 후 14일 이내 직장 예비군연대로 신고

     다. 장소: 직장 예비군연대(스타센터 237호)

     라. 전입신고 방법: 아래 1)항은 신입학 및 휴학 후 복학생 적용, 2)항은 기존 재학생 적용



1) 신입학, 휴학 후 복학생 전입신고는 아래 가), 나)항 중 1가지 선택 후 신고

    가) 직장 예비군연대 직접 방문 → 전입신고서 작성(예비군연대 비치) → 신청

    나) FAX 또는 전자통신망 이용 제출(제출 포함서류: ❶ 전입신고서, ❷ 재학 증명서)

          * FAX 번호: 063-220-2528, 전자통신망 담당자 이메일 주소: ddrcomkim@hanmail.net



2) 기존 재학생 전입신고는 등록금을 납부한 후에 아래 가)항 절차를 거쳐 편입 조치

    가) 기존 재학생은 직장 예비군연대로 전화하여 등록금 납부와 수강 재등록 여부 신고

    나) 특히, 재학생 중 인적사항이(전화번호, 이메일, 개명 등) 변동된 학생은 반드시 유선으로 변동된 사항을 추가 신고 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