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공지사항(대학)
-
12 May
5월 15일 성년의 날 기념 교내 행사 안내 5월 15일,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성인으로서 알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를 안내드립니다. 💬 별별 상담소(기관별 1:1 상담 부스) ✔ 참여 기관: 우리은행, 국민연금공단, 전주시, 전주대학교 ✔ 주요 내용: 금융, 미래 설계, 창업·취업 상담 등 🎤 토크콘서트(16:00-18:00, 수퍼스타홀) ✔ 참여 기관: 국민연금공단, 우리은행 ✔ 주요 내용: 자산관리, 취업, 진로·미래 설계 등 🎪 부스 운영(10:00-16:00, 학생회관 로터리) ✔ 키싱 부스, 향수 부스, 장미 부스 운영 ✔ 참석자 선착순 500명에게 기념품 지급 장소,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드 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
12 May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설명회 개최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학생 모집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께서는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가. 1회: 2023. 5. 11.(목) 18:00 나. 2회: 2022. 5. 18.(목) 18:00 다. 3회: 2022. 6. 1.(목) 12:00 2. 장소: 스타센터 온누리홀 3. 대상: 3, 4학년 재학생 4. 내용: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주요 내용 및 지원 사항 설명, 질의응답 5. 안내 사항 가. 회당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간식(샌드위치, 음료) 배부 예정 나. 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순으로 진행 예정 다. 설명회는 같은 내용으로 3회 진행되며, 참석은 학생 자율 6. 관련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063-220-4611, 4612) 붙임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설명회 안내 자료 1부. 끝. -
12 May
외국인 「유학생 대상 범죄예방교육」 참여 안내 유학생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유학생활을 지원하고자 범죄예방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교육명: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교육 2. 일시: 2023. 5. 17.(수) 또는 5. 24.(수) 16:00~17:00, 2회 중 1회 선택 참여 3. 장소: 학생회관 3층 Super Star 홀 4. 대상: 외국인 유학생(학부, 대학원) 재학생 전체 5. 강사: 전북경찰청 및 전주완산경찰서 소속 경찰관 6. 교육내용 가. 보이스피싱 및 인터넷 물품 사기 교육 나. 교통법규 및 생활범죄 교육 다. 성범죄 및 데이트 폭력 교육 라. 금융거래법 위반 및 출입국관리법 교육 마. 마약범죄 등
-
-
경영
-
N 26 May
-
N 25 May
-
04 May
-
-
금융보험
-
N 26 May
-
18 Apr
2023-1학기 금융보험학과 논문 제출 안내 1. 논문 가. 논문계획서(붙임파일) 제출일: 2023. 6. 16.(금) 18시까지 나. 논문 제출일: 2023. 6. 21.(수) 18시까지 다. 제출방법: (1) 논문계획서 작성 후 논문 지도교수님에게 피드백 받기 (2) 피드백 받은 계획서를 토대로 논문작성 (3) 제출기한 내에 논문 지도교수님에게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승인받기 (4) 승인받은 논문 제본하여 학과행정실로 직접제출 라. 기타 안내사항: - 논문 주제는 4년간 금융보험학과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관련한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 - 논문 분량은 최소 15-20페이지 정도 작성 - 논문은 책으로 제본하여 제출(복사집에서 제본해달라고 하면 제본해줍니다) - 앞 표지에 논문 지도교수를 작성하는 학생이 있는 경우 지도교수는 전한덕교수님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대체 자격증 가. 대체 자격증 사본 제출일: 2023. 6. 21.(수) 18시까지 나. 학과 관련 자격증: CKLU, 농재해손해평가사, 심사역(공통 및 전문), 보험중개사, 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사고조사분석사, 노무사, FP(재무설계사), 자동차정비기능사, 기타 이에 준하는 금융보험 자격증의 1차 시험 합격 또는 최종 합격. 다. 취업(개인사업자 등 자영업 포함): 출석인정(취업계) 제출자에 한 함 라. 토익 650점 이상: 성적표 출력하여 사본 제출 (외국국적 소유자는 학교 측 별도 기준에 의해 토픽 4급이면 됨) *이외의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은 학과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
06 Mar
2023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신청 학기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 중 취업자 ※ 신청 학기의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 예정 학점 포함) 2. 신청 기간 1) 1차 접수(최초 신청): 2023. 3. 6.(월) ~ 3. 17.(화)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기간에 학생 신청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접수 함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는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요망 2) 2차 접수(재직 확인): 2023. 5. 29.(월) ~ 6. 2.(금) / 학기 13주차 ※ 2차 접수기간에 학생이 2차 서류 업로드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2차 접수처리 됨 3. 신청 방법 (세부사항 붙임 참조) 가. 인스타 로그인 (https://instar.jj.ac.kr 접속 → 학번/비밀번호 입력) 나. 메뉴: 학사관리 → 왼쪽 메뉴 출석인정 → 출석인정신청(취업사유) 탭 → 신규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4.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절차 및 증빙서류: 세부사항 붙임 참조 < 취업사유 출석사유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취업사유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1차 접수 후 매주 금요일 한주간의 출석이 일괄 처리되므로 출결관리 앱에서 해당 과목의 출결상황을 확인하여야 함 다. 2차(최종) 서류 제출은 13주에 제출하여 최종 출석인정 확인을 받아야 함 라. 2차접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마.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하여야 함 바.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사.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요청시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할 수 있음 아. 원격강좌 및 야간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지속적으로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되지 않음) - 교 무 처 장 -
-
-
물류무역
-
13 Apr
2023학년도 물류무역학과 자격증 장학금 신청 안내 물류무역학과 자격증 장학금 신청안내 1. 신청 기한 : 2023년 11월 25일 (금) 18시까지 2. 신청 장소 : 자유관 행정실 105호 물류무역학과 김주은 선생님 (220-2288) 3. 제출 서류: 장학금 신청서(첨부파일), 자격증 혹은 어학성적표 사본, 본인명의 통장사본 4. 신청방법: 학과 조교 이메일 kimjueun@jj.ac.kr 5. 신청자격 - 물류무역학과 1~4학년으로 아래의 요건에 해당하는 재학생(휴학생, 졸업유예자 제외) (1) 토익 및 텝스 등 외국어 공인시험 고득점자 (자세한 점수는 첨부파일 확인) (2) 물류무역 전공 관련 자격증 획득자 (관세사, 물류관리사, 무역영어1급, 무역영어2급, 원산지관리사, 보세사, ERP 정보관리사, 유통관리사, 국제무역사, 수입관리사, 외환관리사) 6. 선정방법: 제출서류를 토대로 교수회의에서 심의 후 결정 (제출 서류는 최대한 빨리 제출하도록) 7. 선정결과: 해당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선정자는 장학금 전달식에 필히 참석해야 함. * 장학금 전달식 : 11월 중 (아직 미정) -
11 Apr
4월 12일(수) 전체 진탐 - 월드 옥타 특강 진행 ◆ World-OKTA 연계 글로벌 취업 지원을 위한 Glo-Up[글로벌 마인드 셋업] 프로그램 ○ 강의명: 쓸데있는 일본 취업 & 무역 정보 ○ 강사: 고형숙(GIB JAPAN 대표) ○ 목적 - World-OKTA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 외부 전문가 초청을 통한 각 학과 특성에 맞는 해외 취업 로드맵 제시 - LINC 3.0 참여학과 재학생들의 전공 및 취업 특성을 반영한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해외 진출 지원 ○ 일시: 2023. 4. 12.(수) 16:00 ○ 장소: 전주대학교 진리관 310호 (※자유관 아님) ○ 대상자: 물류무역학과 전체 재학생, 2~4학년 진탐 수강자, 해외 취업에 관심있는 재학생 ※ 2~4학년 재학생들은 특강에 참여하여야만 출석 인정되오니 필.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220-2288 -
04 Apr
2023-1학기 논문 공지사항 ★ 모든 4학년 마지막학기 학생들은 논문계획서를 반드시 제출바람★ 논문연구계획서 제출기한 : 2023년 4월 28일 18:00시까지 < 4학년 논문을 pass하기 위한 방법 5가지> 1. 정규토익(600점 이상)및 외국어 시험(일본어: JLPT-2급이상, JPT-540점이상/ 중국어:HSK- 4급이상) ※물류무역학과 2014학번까지는 정규토익 400점 이상 or 그에 상응하는 제2외국어 2. 자격증(인정되는 자격증 종류는 아래 참고) 3. 산학협력 프로그램 수료(학과에서 지정한 것에 한함)후 수료증이나 인증서 제출 4. 산업체 현장실습(8주 이상) 완료 후 제출한 보고서를 심사하여 결정(보고서양식 첨부파일에 있음) 5. 논문연구계획서,논문연구계획내용 제출 및 지도교수님께 논문지도를 받은 후 논문 완성하여 제출 * 산학협력 프로그램 수료, 산업체 현장실습, 외국어점수, 자격증취득 대체 인정자의 경우 학사 논문 연구계획서에 인적사항만 입력하신 후 논문제목에 "토익점수대체(토익점수)" 또는 "자격증대체(자격증명칭)"을 명시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세요. *논문대체의 경우 취득한 내역을 원본 또는 사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논문을 쓸 경우, 첨부 파일에서 논문계획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계획서양식은 본인의 인적사항과 논문연구계획내용을 작성 ▶ 논문결과보고서는 추후 지도교수님께서 작성하실 부분이므로, 학생들은 작성할 필요가 없음. - 논문연구계획서 제출기한 : 2023년 4월 28일 18:00시까지 - 논문계획서 제출방법 : 학과 사무실 방문 제출 또는 kimjueun@jj.ac.kr로 파일 제출 - 논문제출일 : 1)논문 대체는 기말고사 전 주 까지 수시제출(제출기한을 지키지 않을경우 성적입력이 되지 않아 미패스됨) 2)자격증 등으로 논문 대체를 희망하나 아직 자격증 등을 취득하지 못한 경우에는 논문계획서를 같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실제로 논문을 쓰는 경우, 지도교수님의 지도에 따라 제출일 결정 ② 외국어 성적 제출자의 경우, 첨부 파일에서 논문계획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본인의 성적표 사본과 함께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토익 성적은 유효기간이 남은 정규토익 시험만 인정, 취득기간은 제한을 두지 않음(일어 및 중국어의 경우도 인정) - 외국인학생은 한국어검정시험 4급이상 ③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경우,첨부 파일에서 논문계획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본인의 성적표 사본과 함께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격증은 대학입학 후 취득한 경우를 인정 (단, 편입생의 경우 전적대학 때 취득한 자격증도 인정) - 자격증은 전공에 관계없이 아래 명시된 자격증 중 하나를 취득하면 대체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명시된 자격증 이외의 자격증 취득자의 경우 소정의 신청절차를 거쳐 학과장의 심사에 의해 전공 자격증으로 인정받을 수 있음 ※복수전공인 학생들은 동일한 자격증 또는 토익점수를 이용하여 인정받지 못함. ex) 주전공 회계세무학과, 복수전공 물류무역 학생인 경우 토익자격증 하나로 주전공에서 논문대체자격증으로 인정받았는데 다시 복수전공에서도 논문대체자격증으로 인정 받을 수 없음.(주전공이 물류무역일 경우에도 같음) ------------------------------------------------------------------------------------------ 전공 관련 자격증 (~14학번 까지는 학부입학생이기 때문에 5개의 전공에 속하는 자격증도 인정됩니다. ) * 관세사(1차 합격) * 외환관리사 (2종) * 국제무역사 * 무역영어 2급 이상 * 물류관리사 * ERP 물류정보관리사 * 유통관리사 2급 이상 * 원산지관리사 * 보세사 * CPL * CPM < 물류.무역전공> * 관세사(1차합격) * 외환관리사 (2종) * 국제무역사 * 무역영어 2급이상 * 물류관리사 * ERP 물류정보관리사 * 유통관리사2급이상 * 원산지관리사 * CPL * CPM <경영관리전공> 「국내 국가공인 자격증」 * 대한상공회의소 ▶전산회계사 ▶전자상거래관리사 * 한국산업인력공단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정보관리기술사 ▶정보기술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 한국정보통신인력개발센터 ▶인터넷정보관리사 ▶인터넷전문가 * 한국정보산업연합회 ▶PC활용능력(PCT) * 한국능률협회 ▶정보검색사 ▶웹페이지전문가▶웹마스터전문가 ▶네트워크전문가 * 한국정보통신자격협회 ▶PC정비사 ▶네트워크관리사 * 한국정보평가협회 ▶PC Master(정비사)▶인터넷보안전문가 ▶정보소양 * 중앙컴퓨터응용기술자격평가원 ▶ACS(Adobe Certified Specialist) 「국제공인자격증」 * MCP(Microsoft Certified Professional) ▶MCSE ▶MCSD ▶MCDBA * HPCP(HP Certified Program) ▶HP-UX ▶HP OpenView▶UNIX/Microsoft Windows NT Integration * NCP(Novell Certified Professional) ▶CNA ▶CNE ▶MCNE ▶CNI ▶CIP * SCJP(Sun Certified Java Programmer) * ACE(Adobe Certified Expert) *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 <금융경영전공> * 증권분석사 1차 * FP(금융자산관리사) * 선물거래사 * 선물거래상담사 * 투자상담사 1.2종 * FRM(재무위험관리사) * 보험계리인 1차 * 손해사정인 1차 * 보험중개인 * AP(선물거래사) * AFPK * 외환관리사 * 증권투자상담사 * 투자자산운용사 * 파생상품투자상담사 <회계세무전공> * 공인회계사(CPA) 1차 이상 * 세무사 1차 이상 * 감정평가사 1차 이상 * 전산회계운용사(상공회의소) 1급 * 전산세무.전산회계(한국세무사회) 2급 이상 * 세무회계검정(한국세무사회) 2급 이상 * 회계정보사(사단법인 교육소프트웨어진흥센터, 정통부 산하) 2급 이상 * 회계관리 1급(삼일회계법인) * ERP정보관리사(회계) 1급(한국생산성본부) * 세무회계 2급이상 (한국세무협회) * 기업회계 2급이상 (한국세무협회) - 산학협력 프로그램 : 식품경영전문인력양성사업, BeStar, LINC+ 농생명 ICT 융합교육모듈
-
-
부동산국토정보
-
02 Mar
-
24 Feb
2023년도 1학기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문 (공지#1) 올해(2023년도) 예비군 소집훈련은 정상 시행됩니다. 예비군연대에 전입신고 한 학생예비군 대상자는 개인(보호자)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학과 등이 변경 시 예비군연대로 수정 요청을 해야하며 연락 단절, 연락처 수신 정지(문자 포함)가 발생하면 예비군 소집훈련과 훈련 안내 등 예비군훈련 소식을 받아볼 수 없음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하시고 수정사항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로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공지#2) 우리 대학교에 재학중인 예비군 학생은 복학생(일반, 군 복학생(올해 전역자 포함)), 신 · 편입생은 등록금을 납부 후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에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공지#3) 정상적으로 전입신고가 되면 1개 학기 이수 시 연간 8시간의 훈련을 받게 됩니다. ※ 전입신고 미신고 또는 1개 학기 미이수 시 지역예비군으로 편성되어 동원훈련 (28시간) 또는 동미참 훈련 (32시간)이 부과되니 이에 따른 불이익이 없기 바랍니다 - 전입신고 방법(아래 1, 2번항 참조) 및 참고, 유의사항 - 1. 복학생(일반, 군 복학생(올해 전역자 포함)), 신 · 편입생 대상자 전입신고 방법 가. 대상: 복학생(일반, 군 복학생(올해 전역자 포함)), 신·편입생 중 등록금을(기)납부 한 학생. (분납으로 납부하는 학생 포함) 나. 전입신고 기간 및 방법: 등록금 납부 후 10일 이내 예비군연대로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작성 후 제출 다. 전입신고 방법(아래 3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 방법 1) 예비군연대 직접 방문 → 전입신고서 작성(양식지는 예비군연대에 있음) → 신청 방법 2) FAX 이용 제출 * FAX 번호: 063-220-2528 방법 3 )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방법 ❶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❷ 홈페이지 하단 직장 예비군연대 또는 상단 사이트 맵 클릭 ❸ 대학생활(직장 예비군연대 ⇨ 예비군 클릭) ❹ 예비군 전입신고 클릭 ❺ 예비군 전입신고서 작성방법 클릭 ❻ 사용자 로그인 ❼ 예비군 전입신고서 한글 파일 다운로드 ❽ 예비군 전입신고서 작성 후 등록(제목, 비공개 여부 체크, 전입신고서 업로드, 내용란 작성 순) ❾ 저장 클릭 2. 기존에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후 학적 변동(휴학, 제적, 졸업 등) 없는 학생 가. 대상: 기존 학생 예비군으로 편성되어있는 학생 중 등록금을 (기)납부 한 학생. (분납으로 납부하는 학생 포함) 나. 전입신고 기간 및 방법: 등록금 납부 후 10일 이내 예비군연대로 등록금 납부 및 변동사항 유선 신고 (☎) 063-220-2322, 063-220-2156 다. 인적사항이(학과변동, 휴대폰 번호, 이메일 변경 등), 휴학 및 자퇴 예정 등 변동이 있거나 예정된 학생은 예비군연대에 유선으로 변동된 사항을 신고 하여야 합니다. 3. 전입 신고 시 참고사항 가. ‘수업연한 초과자’ 적용 기준 1) 대학생: 일반학과, 간호학과, 미래융합대학은 8학기까지 건축학과는 10학기까지 적용하며 이후 전입신고가 불가함. 2) 대학원생: 일반 대학원은 4학기까지 특수 대학원은 5학기까지 적용하며 이후 전입신고가 불가함. 나. ‘졸업연기(유예)자’, ‘유급자’, ‘복수전공, 연계전공’,‘휴학자’, ‘제적자’ 등은 전입신고가 불가합니다. 다. 기존 재학생, 신입학, 복학(일반, 군 복학 등), 편입학 학생은 학과에 수강 등록 후 예비군연대로 자동 전입신고가 안되니 전입신고 방법을 참고하여 개인이 직접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바랍니다. 4. 전입 신고 시 참고사항 가. 학생예비군은 학적 상태가 재학(8학기 이하)인 학생들만 편성되며, 휴학, 자퇴, 미등록, 제적, 졸업, 수업연한 초과(9학기 이상) 등의 사유로 학적상태가 변동된 학생은 거주지 지역예비군 중대로 전출되어 거주지 지역 예비군 중대에서 부과되는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나. 연간 1개 학기 이상을 이수한 경우 당해년도 방침일부 보류자로 판정되어 8시간 훈련만 이수하면 되고, 1개 학기를 이수하지 않고 예비군연대에서 전출된 자원은 거주지 지역 예비군으로 편성된 후, 재학 중 이수한 훈련 외 잔여 훈련을 이수해야 합니다. 다. 학과변동, 이메일 주소, 휴대폰 및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의 변동사항이 발생 할 경우 직장 예비군연대 (☎063-220-2322)로 통보 바라며,「예비군법」제6조의 2와 제10조의 10에 의거 소집통지의 수령을 거부하는 경우 법적 조치가 가해질 수 있으니, 직장 예비군연대에서 발송하는 이메일과 휴대폰 SNS의 문자 통지 내용은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에 따른 조치사항을 응해주셔야 개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중요) 이월보충훈련 대상자는 예비군이 끝나는 8년차까지 소집훈련 대상자가 되며 정당한 사유없이 이월보충훈련 및 해당년도 예비군훈련 무단 불참 시에는 고발 조치 되어 벌금형 또는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보충훈련 대상자) 22년도 원격교육 미이수자 보충훈련 시행 가. 대상: '22년 원격교육 대상자 중 미이수자로, 개인별 미이수한 과목에 해당하는 시간을 소집훈련으로 부여 ㆍ1∼2과목 미이수 ⇨ 소집훈련 1시간 ㆍ5∼6과목 미이수 ⇨ 소집훈련 3시간 ㆍ3∼4과목 미이수 ⇨ 소집훈련 2시간 ㆍ7∼8과목 미이수 ⇨ 소집훈련 4시간 ☞ 문의사항은 직장 예비군연대 (☎) 063-220-2322, 063-220-2156 또는 스타센터 237호 방문 전주대학교 직장 예비군연대장 -
20 Jan
2023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1. 시간표 시간표는 권고 사항이며, 개인의 일정대로 수강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이수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 2학년은 1, 2학기 동안 핵심교양에서 '사회와경제'를 제외한 '인간과삶, 과학과생명, 문화와예술' 3가지 항목 중 2가지 항목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 4학년 2학기(8학기) 재학 중인 학생은 반드시 '논문'을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 2. 수강신청 202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링크: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신(편)입생 수강신청은 별도 공지 예정] 3. 학과학년제한 전공필수 교과목은 학과학년제한이 되어있습니다. ※ 1학년: 부동산학개론, 지적학개론 / 2학년: 부동산사법 / 3학년: 부동산개발론 해당 교과목의 학과 및 학년이 아닐 경우 학과학년제한이 해제되는 날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학과학년제한 해제: 2023. 3. 3.(금) 11:00 4. 전공 교과목 수강인원 만원 안내 수강신청 기간에 전공 교과목 수강인원 만원으로 수강신청을 하지 못했을 시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정정기간(폐강과목 수강신청자 포함): 2023. 3. 3.(금) 11:00∼3. 11.(토) 18:00 5. 전공 교과목 폐강 기준 전공 교과목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일 시 폐강됩니다. ※ 폐강과목 게시 및 안내 - 1차: 2. 17.(금) 15:00 - 2차: 3. 8.(수) 15:00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학사) 게시 및 안내 예정 * 폐강과목 수강 학생에게 개인별 안내 및 공지 없음 6. 수강편람 2023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링크: 2023-1학기 수강편람 안내
-
-
회계세무
-
08 Mar
-
08 Mar
-
10 Feb
-
-
IT금융
-
04 Apr
-
07 Mar
-
28 Feb
-
Schedule
-
05.29 Mon
-
05.29 Mon
-
05.30 Tue
-
05.30 Tue
-
06.05 Mon
-
06.05 Mon
-
06.05 Mon
-
06.05 Mon
-
06.12 Mon
-
전주대학교
경영대학사회와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교육을 지향합니다.
전주대학교 경영대학
사회와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교육 지향으로
Globalism 추세에 따른 국제적 전문인력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