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유창희본회부회장 -출판기념회-1월 8일
작성일: 2012-01-05 조회수: 115 작성자: 임동엽

유창희 전라북도의회 부의장은 8일 오후 3시 전주교육대학교 황학당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어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저서 '낮은목소리 우직한 소걸음…유창희의 뚜벅뚜벅 세상걷기'란 제목 하에 지역민들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흥겨운 공연이 어우러지는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전주시의회 조지훈 의장의 사회로 진행할 예정이며, 정세균 전 민주당대표, 장영달 전 국회의원, 김완주 지사, 김승환 교육감, 임정엽 완주군수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할 예정이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한명숙 전 국무총리, 이인영 전 민주당최고위원, 박원순 서울시장 등은 축하 영상메세지를 통해 함께할 예정이다.

유창희 부의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 14년간 시의원과 도의원으로서 활동해온 경험을 토대로 '정치인은 민생현장이 일터다'라는 소신으로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우직하게 걸어온 자신의 철학과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유창희 부의장은 그동안 지역 주민을 바르게 섬기는 생활정치를 실천해 오며서 얻은 것은 '사람이 중심이어야 하고 사회적 약자와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소신을 밝히며 그동안 두 번의 무투표 당선의 영광을 주신 지역 주민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릴 예정이다.

유창희 부의장은 행사 말미에 지역 주민등과 함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노래하는 것으로 자신의 인생과 삶을 압축해 놓은 출판기념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