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출결관리 관련 변경사항 안내 | |||||||||||||||
---|---|---|---|---|---|---|---|---|---|---|---|---|---|---|---|
작성일: 2017-09-28 조회수: 224 작성자: 한승현 | |||||||||||||||
1. 관련근거: 학칙 제41조(출석)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대학의 수업 출결관리 관련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문제의 재발 방지 및 출결관리의 엄정성을 확보하고자, 출결관리 방식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사항
나. 변경사유 1) 출결관리 및 데이터 입력은 매 수업시간마다 해야하는 것이 원칙이나, 성적 정정기간 내 출결 데이터가 수정되는 경우 교원의 출결관리 엄정성에 의심을 받을 수 있는 여지가 있음. 2) 성적입력 기한까지 학생들이 본인의 출결 결과를 최종 확인하여 출결관리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이의신청을 줄이고자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