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ARCHITECTURAL ENGINEERING

전주대학교 건축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3학년도 1학기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
작성일: 2023-01-30 조회수: 235 작성자: 관리자
첨부 :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파일의 QR Code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문.hwp 파일의 QR Code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문.hwp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문.hwp


직장(학생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문


(공지#1) 올해(2023년도예비군 소집훈련은 정상 시행됩니다. 

 예비군연대에 전입신고 한 학생예비군 대상자는 개인(보호자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학과 등이 변경 시 예비군연대로 수정 요청을 해야하며 연락 단절연락처 수신 정지  (문자 포함)가 발생하면 예비군 소집훈련과 훈련 안내 등 예비군훈련 소식을 받아볼 수 없음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하시고 수정사항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로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공지#2) 우리 대학교에 재학중인 복학생(일반군 복학생(올해 전역자 포함)), 신 · 편입생은 등록금을 납부 후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에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공지#3) 정상적으로 전입신고가 되면 1개 학기 이수 시 연간 8시간의 훈련을 받게 됩니다

 ※ 전입신고 미신고 또는 1개 학기 미이수 시 지역예비군으로 편성되어 동원훈련  (28시간) 또는 동미참 훈련 (32시간)이 부과되니 이에 따른 불이익이 없기 바랍니다.



전입신고 방법(아래 1, 2번항 참조) 및 참고유의사항 -



1. 복학생(일반군 복학생(올해 전역자 포함)), 신 · 편입생 대상자 전입신고 방법

  대상복학생(일반군 복학생(올해 전역자 포함)), ·편입생 중 등록금을()납부 한 학생.

  (분납으로 납부하는 학생 포함)

 전입신고 기간 및 방법: 등록금 납부 후 10일 이내 예비군연대로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작성 후 제출

 전입신고 방법(아래 3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

 방법 1) 예비군연대 직접 방문 → 전입신고서 작성(양식지는 예비군연대에 있음→ 신청

 방법 2) FAX 이용 제출 FAX 번호: 063-220-2528

 방법 3)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방법

 ❶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❷ 홈페이지 하단 직장 예비군연대 또는 상단 싸이트 맵 클릭 

 ❸ 대학생활(직장 예비군연대 ⇨ 예비군 클릭❹ 예비군 전입신고 클릭 ❺ 예비군 전입신고서 

 작성방법 클릭 ❻ 사용자 로그인 ❼ 예비군 전입신고서 한글 파일 다운로드 

 ❽ 예비군 전입신고서 작성 후 등록(제목비공개 여부 체크전입신고서 업로드내용란 작성 순) 

 ❾ 저장 클릭



2. 기존에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후 학적 변동(휴학제적졸업 등없는 학생

 

 대상기존 학생 예비군으로 편성되어있는 학생 중 등록금을 ()납부 한 학생.

 (분납으로 납부하는 학생 포함)

 전입신고 기간 및 방법: 등록금 납부 후 10일 이내 예비군연대로 등록금 납부 및 변동사항 유선 신고

  () 063-220-2322, 063-220-2156

 인적사항이(학과변동휴대폰 번호이메일 변경 등), 휴학 및 자퇴 예정 등 변동이 있거나 예정된 학생은 예비군연대에 유선으로 변동된 사항을 신고 하여야 합니다.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