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사범대학

인사말

교육연수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전주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수원은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의식과 첨단 스마트 교육 인프라, 수준 높은 교수 역량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교원 연수교육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연수원은 지난 30여년 동안 초중등학교 교원을 대상으로 자격연수와 직무연수 등 다양한 교육 및 연수 활동을 수행해 왔습니다. 교원의 재교육을 통한 교원의 역량 신장과 행복한 교직 생활 구현을 비전으로 삼고, 지역 사회와 교육 발전을 견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주대학교 교육연수원은 ICT 스마트 전용 강의실(진리관)과 전임 교수, 헌신적인 행정 인력을 통해 연수생들의 필요와 요구를 즉시 해결하는 원스톱 교육 및 행정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수원 교육 프로그램의 질 확보를 위하여 교원 역량 강화 다중전략 연수 시스템과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운영함으로서 전북교육청과 교육연수원, 교육부, 기타 지역 교육청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연수를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주대학교 교육연수원은 이곳에서 교원 연수를 받으시는 모든 선생님들께서 스타정원과 대학교회 연못, 초막 기도실 등 아름다운 캠퍼스와 주변의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편안하고 행복이 넘치는 연수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연수원에 오셔서 여러분의 교직 생활에 아름다운 추억과 재충전의 기회를 만들고, 미래 학교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현장 역량을 함양하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주대학교 사범대학 교육연수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