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관 무인경비시스템 시범운영 안내
□ 구축목적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용역비 예산절감 및 향후(2020년) 전체
(전주대학교+학생생활관) 통합 무인경비시스템 구축을 대비한 시범 운영
□ 운영일정
시스템 운영: 2018. 03. 12 ~
□ 시스템 구축 현황
건물명 | 무인경비시스템 | CCTV | ||||||
행정실 | 연구실 | 실습실 | 강의실 | 기타 | 출입문 | |||
평 화 관 | 지하 | | | | | | 2 | 1 |
1층 | 2 | | | 6 | 4 | 5 | 7 | |
2층 | | 5 | | 5 | 2 | 2 | 3 | |
3층 | | 6 | 1 | 4 | 5 | 5 | 3 | |
4층 | 1 | | 2 | 6 | 2 | 2 | 3 | |
옥상 | | | | | | 3 | 5 | |
계 | 3 | 11 | 3 | 21 | 13 | 19 | 22 |
□ 시스템 운영 계획
구 분 | 공용실 (강의실) | 개별실 (행정실, 교수 연구실, 실습실, 기타) |
무인경비 | 해당 없음 | - 실별 세트 시 무인경비 작동 |
출입관리 | - 평일: 18:30 ∼ 08:00(조명 OFF) 토요일, 공휴일, 방학: 24시간 | - 무인경비 작동 시 출입문 잠김 (조명 OFF) - 무인경비 해제 시 출입문 열림 |
기 타 | - 기타: 평일 18:30 ∼ 08:00 및 토요일, 공휴일, 방학기간 중 수업시간 및 공간 사용 승인된 시간은 제외 - 평일 08:00∼18:30까지는 스케줄 개방 | |
□ 출입 권한
구 분 | 공용실 (행정실, 강의실, 실습실, 기타) | 교수 연구실 |
권한 | - 행정실, 강의실, 기타: 행정실장, 행정원, 공용 마스터키 행당실 교직원 - 실습실: 해당학과 교직원, 행정실장, 행정원, 공용 마스터키 - 1층 공용 출입문: 사회과학대학 재학생 및 교직원 | 해당실 교원, 공용 마스터키 |
□ 출입 방법
구 분 | 출입통제 (강의실, 공용 출입문) | 무인경비 (행정실, 교수 연구실, 실습실, 기타) |
사용 방법 | 출입: 카드리더기에 학생증 및 교직원증 테그 퇴실: 퇴실버튼(눌러주세요) 터치 | 출입: 해제 버튼 + 카드리더기에 교직원증 테그 퇴실: 경비 버튼 + 카드리더기에 교직원증 테그 |
□ 1층 공용 출입문 출입통제 안내
구 분 | 1층 좌, 우, 중앙 후문 | 1층 중앙 정문 |
평일 | 21:00 ~ 08:00(잠김) | 23:00 ~ 06:00(잠김) |
토요일 및 공휴일 | 출입 불가 | 출입권한 등록자 |
□ 수업 시간 외 강의실 대여 방법
- 평화관 강의실 사용 신청서 작성(행정지원실 해당 학과 조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