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교일 변경에 따른 통학버스 요금 환불 절차 안내 | |||||||||||||||||||||||||
---|---|---|---|---|---|---|---|---|---|---|---|---|---|---|---|---|---|---|---|---|---|---|---|---|---|
작성일: 2020-03-18 조회수: 279 작성자: 중등특수교육과 | |||||||||||||||||||||||||
[ 2020학년도 1학기 등교일 변경에 따른 통학버스 요금 환불 절차 안내] 우리 대학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등교일을 4월 6일(월)로 변경하였고, 개강 후 1~2주차 수업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3. 23.(월) ~ 4. 5.(일))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통학버스 운영 일자가 감소하여 기존의 통학버스 요금을 일부 환불(추후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 전과 동일하게 버스 신청 및 요금 납부를 완료하고, 추후 일괄 정산하여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 절차 및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통학 버스 신청 기간[인스타(inSTAR)]: 2020. 3. 2.(월) 09:00 ~ 3. 20.(금) 17:00 - 전과 동일 ○ 버스 요금 납부 기간: 2020. 3. 3.(화) 10:00 ~ 3. 23.(월) 17:00 - 전과 동일 ○ 통학버스 요금: 전과 동일
○ 통학버스 운영 기간: 2020. 4. 6.(월) ~ 7. 3.(금) / 총 61일 - 온라인 수업 일정 1주 연장으로 인해 통학버스 운행일수 5일 감소 ○ 버스 요금 환불 절차 및 일정 1. 환불 받을 계좌 inSTAR 등록 - 재학생 포털(inSTAR) 로그인 → 장학/등록 → 장학관리 → 장학금 지급계좌관리 선택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후 저장 버튼 누름 2. 환불 인원 대상 선정 및 지급 - 통학요금을 지역, 이용 일자에 따른 일할 계산(66일 → 61일) 적용 - 납부(등록)자 대상 감소분에 대한 환불금액 지급 - 환불금액 지급 일정: 4월 중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추가 학사일정이 변경될 경우 통학버스 요금 환불 금액 및 일정도 변경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