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REAL ESTATE & NATIONAL SPACIAL INFORMATION

전주대학교 부동산국토정보학과

인사말

부동산국토정보학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전주대학교 부동산국토정보학 전공은 호남 유일의 부동산국토정보학과로써 날로 급변하는 국내외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고 부동산 문제를 연구하여 개선하는 유능한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동산활동은 인간생활의 바탕이 되며 부동산학은 종합 응용 사회과학의 성격을 가집니다.

'부동산학'은 고도의 전문지식과 풍부한 경험, 정확한 판단력이 요구되고 이러한 필요성에 의하여 본 전공이 설립되었습니다. 전주대학교 부동산국토정보학 전공은 부동산 전반에 관한 기초 이론과 부동산 정책, 투자, 금융, 개발, 관리 등 다양한 분야를 종합적으로 연구·교육하는 부동산학의 특성화 된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학 중에는 어학 및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학기 중에는 취업을 대비한 국가 자격증 시험 준비반을 운영하며, 전문가를 멘토로한 멘토-멘티 제도 운영, 취업연계 프로그램,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부동산국토정보학 전공은 전문적인 지식과 실무 중심적인 능력을 종합적으로 배양하여 다양한 분야에 경쟁력 있는 학생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전주대학교 부동산국토정보학 전공이 더 발전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교수와 교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부동산국토정보학과 학과장 김종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