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직장(학생)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 및 홍보 협조 |
---|
작성일: 2024-01-29 조회수: 64 작성자: 물리치료학과 |
첨부 : 직장(학생)예비군 전입신고안내문.hwp ,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
1. 관련 근거 가. 육군 제35보병사단(2024. 01. 05.)「2024년도 사단 예비군훈련 준비 지침」 나. 학사지원실-3831(2023. 11. 30.)「2024학년도 학사일정 안내」 2.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학, 복학(휴학 복학, 군 복학, 24년도 전역자 등) 한 학생에 대하여, 2024년도 1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및 예비군 소집훈련 내용을 사전 안내 및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안내 및 홍보기간: 2024. 1. 29.(월) ~ 계속(예비군 대상자) /【붙임 1】 ☞ 단과대학 및 관련부서: 행정실 게시판 부착 및 홍보, 개인별 안내장 및 학과별 탄톡방(SNS) 등 발송 시 학생예비군 전입신고서 안내문을 포함하여 발송 협조 (예비군(남자)만 해당) *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 기한 내 미 제출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안내 나. 학교 홈페이지 일반 공지사항 게시 협조: 정보통신지원실 /【붙임 1】,【붙임 2】 ☞ 게시일 / 종료일: 2024. 1. 29.(월) / 2024. 6. 21.(금)
붙임 1. 2024년도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문 1부. 2. 2024년도 직장(학생)예비군 전입신고서(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