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국제교류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학 외국인 유학생 환영사
작성일: 2020-08-30 조회수: 391 작성자: 국제교류원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학 외국인 유학생 환영사


전주대학교 총장 이호인


사랑하는 유학생 여러분!

미래의 부푼 꿈을 그리며 대학 생활을 기대하고 있을 여러분의 전주대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축하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러분을 직접 만나 한명 한명 인사하고, 축하하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우리 대학은 외국인 유학생 유치 관리 인증 대학으로 "교육국제화역량평가"에서 6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온, 명실 공히 호남 최고의 기독명문사학입니다. 


‘수퍼스타를 키우는 곳’이라는 우리 대학의 슬로건에 걸맞게, 유학생 여러운의 꿈을 만들고, 키우고, 이룰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들이 도울 것입니다.


수퍼스타로 성장해 세계로 뻗어간 선배들처럼 여러분 또한 그 자리에 설 수 있 도록 여러분의 성장과 성취를 위해 학교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전주대학교의 미래 수퍼스타라는 자긍심을 갖고 대학 생활을 시작하기 바라며,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와 소중한 꿈을 향하여 마음껏 도전하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유학생 여러분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약속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의 성장과 성취, 성공을 위해 대학의 모든 구성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와 소중한 꿈을 향하여 힘차게 도전하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입학을 환영하며, 여러분의 앞날과 코로나19 사태가 조속 히 끝나고 캠퍼스에서 반갑게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지난 8월 29일 2020학년도 2학기 전주대학교 신(편)입 외국인 유학생에게 총장의 환영 인사의 글이다. 

이번에는 입학식은 전국적인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교육부 권고에 의해 취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