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
작성일: 2017-12-21 조회수: 318 작성자: 탄소나노신소재공학과 |
첨부 :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제출기한: 2017.12.27.(수) 17:00 2. 제출항목: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 결과물 3. 제출방법 가. 결과보고서(서면 또는 온라인 제출) - 서면제출: inSTAR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지도교수 및 팀장 서명 날인 -> 학과 사무실로 제출(~12.27.) - 온라인 제출: inSTAR에 결과보고서 내용 입력(~12.27.) 나. 만족도조사 - inSTAR에 만족도 조사 내용 입력(~12.27.) 다. 결과물 -학과사무실에 결과물 제출 4. 기타사항 가. 결과물의 종류는 시제품, 보고서, PPT출력본, 책자, CD 등으로 제한이 없으며 부피가 큰 경우에는 사진으로 대체 가능 나.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미제출 시 지원금 환수 조치 다. 귀속물품을 구매한 경우 과제 종류 후 반드시 구매물품을 센터로 반납 처리 *자세한 메뉴얼은 첨부파일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