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MATERIALS SCIENCE AND CHEMICAL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신소재화학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주대 지역특성화산업 전문인력양성사업단 간담회 개최
작성일: 2012-08-29 조회수: 558 작성자: 나노신소재공학과

전주대 지역특성화산업 전문인력양성사업단 간담회 개최

-교육과정 협의 및 건의사항 수렴-


전주대 지역특성화산업 전문인력양성사업단(이하 탄소인력양성사업단/단장 강홍석 교수)은 8월 27일(월) 오후 4시 전북 테크노파크 등 협력기관과 ㈜위델소재 등 10여개 협력업체를 초청하여 참여업체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참여업체와 전주대학교 탄소인재양성사업단 간의 교육과정 협의와 참여 학생들에 대한 주요 학사 안내, 건의사항 수렴 등의 일정이 진행되었다.

 
김연형 부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탄소사업단 참여교수와 학생들을 격려하고, 참여업체에 대해서는 탄소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은 물론 전주대 공과대학에 대한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하였다.

 
전주대 탄소인력양성사업단은 전라북도 지원금을 포함하여 연간 2억 여원의 예산으로 23여명의 탄소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취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으로 참여 학생 중 16명에게는 졸업과 동시에 참여기업에 취업이 보장되며, 아울러 3학기 간의 등록금 전액이 장학금으로 지원된다. 나머지 7명에 대해서도 3학기간의 등록금중 60-70%가 지원되며, 졸업 후 탄소관련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의 산학협동 교육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