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2 캡스톤디자인 변경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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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09-25 조회수: 220 작성자: 허수연 | ||||||||||||||||||||||||||||||||||||||||||||||||||||||||||||||||||||||||||||||||||
* 선정팀에 대한
지원 가능 예산(LINC+
사업비)
부족으로 인해
팀별 지원 금액을 계획안 대비 10%
일괄 삭감하여
지원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사업기간: 2017.9.25.(월) ~ 2017.12.22.(금)
3.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팀별 지원 금액 변경 가. 변경
사유:
당초
계획안(102팀)
대비
선정팀(166팀)
초과로
인한 예산 부족(약
21,000,000원
부족) 나. 변경 내역: 팀별 지원금액 한도 일괄 10% 삭감, 회의비 한도금액을 기존 20% → 10% 조정
다. 지원 한도 금액 변경에 따른 팀별 예산 변경 신청 (변경된 한도내의 금액으로 예산을 재조정하여 팀장이 inSTAR에 입력) 1) 신청기간: 2017.9.25.(월) ~ 2017.9.27.(수)
2)
신청방법:
각 팀의 팀장이
조정된 예산을 항목별로(재료비,
출장비,
회의비)
inSTAR에
입력(입력방법은 9.21. 오리엔테이션시 설명완료) →
지도교수 승인
(예산변경 신청서 웹천잠
승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