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6-2 학습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요령 및 양식 | ||||
---|---|---|---|---|---|
작성자 | 김윤미 | 등록일 | 2017-01-04 | 조회수 | 611 |
간편 URL | URL 생성 | ||||
첨부 | |||||
[결과보고서 작성 및 제출 요령] 1. 제출 기한 및 방법 1) 온라인 제출: 2017. 2. 3.(금) 16:00 까지 업로드 2) 결과보고서 작성 양식은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 http://www.jj.ac.kr/khistory/ -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메뉴에서 다운로드 3) 평가회 발표자료(PPT): 자유양식 4) 제출 방법: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커뮤니티–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파일명: 동아리명 용량초과시 gh0534@naver.com으로 제출 2. 결과보고서 규격 1) 작성: 한글 - 본문 12포인트(표 11포인트), 장평100, 줄간격160, 한글기본글꼴 or 나눔글꼴 - 용지여백: 위쪽 15, 아래쪽 15, 왼쪽 20, 오른쪽 20, 머리말 15, 꼬리말 10 2) 반드시 면수(page)를 기재하고, A4 규격 양면으로 제본
3. 결과보고서 작성요령 1) 반드시 작성방법을 숙지한 후 작성 2) 인용자료 기재시 출처 명시 3) 숫자는 원단위로 기재(예. 100,000원) 4) 동아리 현황, 실적은 2016년 9월 ~ 2017년 1월 기준으로 작성 5) 동아리 운영 계획은 2017년 1학기 기준으로 작성 4. 결과보고서 내 필수 첨부 자료 1) 동아리 현황(회원명단) 2) 2016년 2학기 운영실적(회의록 및 활동일지 반드시 포함) 3) 2017년 1학기 운영계획
5. 학습동아리 평가회 안내 1) 일시: 2017년 2월 19일 화요일 (자세한 일정은 추후 재공지) 2) 대상: 학습동아리 임원 및 회원 중 최대 4명까지 참여 가능 3) 평가회 방식: 결과물 사전평가 진행, 평가회 당일 10분 ~ 15분 내외 PPT 발표
문의: 특성화사업단 063)220-2399,3225 |
이전글 | 2016년 2학기 향사 (학습 동아리) 결과보고서 / 평가회 발표자료 |
---|---|
다음글 | 2016-1 학습동아리 평가회 발표자료 |
홈페이지 관리 담당 : K-History 2H 핵심인력양성사업단 | 063-220-2399, 3225 | ym2671@jj.ac.kr
(56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한지산업관 101호 K-History사업단 사무실
TEL : +82-63-220-2399, 3225 | FAX : +82-63-220-2320 | E-MAIL : ym2671@jj.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