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동아리 및 세미나

HOME > 커뮤니티 > 학습 동아리 및 세미나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결과물 양식입니다.
작성자 김윤미 등록일 2015-12-23 조회수 466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학습동아리 결과물 양식>

 

반드시 첨부파일 1페이지의 결과보고서 작성 및 제출 요령을 숙지한 후 작성해주세요!

학습결과물과 PPT 2가지를 제작해야 합니다.(PPT는 평가회 당일 발표용)

 

제출기간: ~ 2016년 1월 13일(수) 오후 4시까지(PPT는 1월 18일 오후 5시까지 제출해주세요.)

제출방법: 특성화사업단 홈페이지 -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게시판에 업로드

                (용량 초과시 메일로 제출 ym2671@nate.com)

학습동아리 및 프로젝트팀 평가회: 2016년 1월 19일(화) 진행 예정(미리 일정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진행순서: 1/13 결과물 제출 -> 1/14 ~18 사전평가(동아리 지도교수) -> 1/19 평가회 -> 1/20 평가결과 발표

문의사항: 카카오톡 동아리임원채팅방 or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란 활용

학습동아리 및 세미나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영사관 2015-2 결과보고서 입니다 (수정)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목록

홈페이지 관리 담당 : K-History 2H 핵심인력양성사업단 | 063-220-2399, 3225 | ym2671@jj.ac.kr

(56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한지산업관 101호 K-History사업단 사무실
TEL : +82-63-220-2399, 3225 | FAX : +82-63-220-2320 | E-MAIL : ym2671@jj.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