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COUNSELLING PSYCHOLOGY

전주대학교 상담심리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2학기 고시반 이용자
작성일: 2018-09-07 조회수: 294 작성자: 문혜선
첨부 : 상담심리학과 고시반 이용규칙.pdf 파일의 QR Code 상담심리학과 고시반 이용규칙.pdf  상담심리학과 고시반 이용규칙.pdf ,   고시반 배정결과.xlsx 파일의 QR Code 고시반 배정결과.xlsx  고시반 배정결과.xlsx


이용자 선정은 기존이용자 중 우수이용자와 성적우수자, 성정향상자를 우선으로 배정하였으며,

이후로는 뚜렷한 목표(자격증 등의 계획)가 있는 자, 평점대비 성적향상자, 학년, 신청 순을 고려하여 배정하였습니다.

이용자에서 탈락한 자는 대기자로 선정되어 이용자의 탈락으로 인한 결원발생 시 추가이용자로 선정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 고시반 이용안내

- 출입
고시반 출입은 학생증(모바일X)의 출입권한 등록 후 이용가능하며, 권한은 9/11(화) 오후에 일괄적으로 등록될 예정이오니 학생증이 없는 학생들은 9/11(화) 오전까지 발급을 완료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권한등록이 완료되면 푸쉬로 안내 해 드릴예정입니다.

고시반 출입 시 학생증을 태그하여 출입하시고, 외출 시 학생증을 지참하여 출입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 출석
입실/퇴실시간을 출석부에 기제하며, 허위로 작성하는 자는 고시반 이용이 영구 제명됩니다.
점검기간은 1개월 단위로 하며, 출석/이용시간이 저조한 자는 퇴실대상이 됩니다.





- 좌석 및 사물함
좌석배정은 기존이용자의 자리를 제외하고 선착순으로 배정하였으며, 책상번호와 사물함 번호가 동일합니다. 기존이용자 중 사물함의 위치가 변경된 자가 있으니 꼭 번호 확인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고시반 이용에 관한 문의/건의사항은 상담실습실을 방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첨부된 안내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