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7-02-06
- 조회수 : 1035
- 작성자 : 정보통신원
1) 우측 하단 모니터 모양 아이콘에 '!'가 떠요
①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 [로컬영역연결] - [자세히] 로 접속하여 IP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
② 공유기와 연결하여 사용 하는 PC일 경우,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0.1'을 입력하여 관리도구에 접속 후, 고정IP가 입력 되어 있는지 확인
1) 우측 하단 모니터 모양 아이콘에 'X'가 떠요
① 랜선이 PC 및 벽포트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인터넷이 되지 않을 경우 안내 된 방법을 참고하여 실행 해 보시고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정보통신원 서무(2127,2345)에게 전화하여 AS를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