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전주대UI

심벌 및 교표

  • 등록일 : 2017-02-20
  • 조회수 : 21180
  • 작성자 : 통합관리자

심벌


전주대학교의 새로운 UI 시스템은 2004년 설립 40주년을 맞이하는 전주대학교의 새로운 비전과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집약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학교나 재단, 교수 중심의 대학 이미지에서 벗어나서 학생과 대학 주민에게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 위하여, 전주대학교라는 정식 명칭 이외에 커뮤니케이션 명칭을 'JJ University' 로, 대학의 스테이트먼트는 '수퍼스타를 키우는 곳, JJ University' 로 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타 대학과 차별화되는 현대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UI 시스템의 가장 핵심적인 요소인 심벌(Symbol)은 학생들 개개인을 수퍼스타로 만드는 배움터인 전주대학교를 상징하면서 동시에 학생들의 미래비전을 매우 독특한 형태의 사각형 및 스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 이러한 형태는 대학 특유의 창의성 및 개성을 존중하는 문화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UI 시스템은 대학 최초로 브랜드적인 관점에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종합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였다는 점에서 타 대학을 선도하는 사례로 평가될만 합니다.

심볼 및 다양한 조합 시스템 외에도 서식류, 사인류, 프로모션류, 환경 그래픽류 등 다양한 적용 환경에 필요한 응용항목 시스템을 개발하여 효과적인 대학 브랜딩(Branding)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드시스템


교표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