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9-11-08
- 조회수 : 558
- 작성자 : 진로취업지원실
- 접수기간 : ~
< 위브어울림 작은 도서관 사서 채용 공고 >
위브어울림아파트 작은 도서관 운영을 위한 사서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인원 : 사서 1명
2. 자격요건
어울림 작은 도서관 업무 전반을 운영할 수 있는 자로서
가.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자
나. 도서관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우대함
다. 문서작성 가능자(워드, 한글, 파워포인트 자격소지자 또는 유경험자)
3. 근무시간 및 계약기간
가. 월요일에서 금요일(오전10시- 오후6시)
나. 계약기간 : 12개월(채용시부터)
4. 제출기한 : 2019년 11월 7일(목) ~ 2019년 11월 13일(수)
[평일 09시~18시, 토요일 및 일요일 제외]
5. 제출서류
가. 사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붙임서식) 각 1부.
나. 사서 자격증 사본 1부
다.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사서업무관련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마. 기타 서류는 합격자 발표 후에 제출.
6. 제출처 및 문의 : 입주자대표회의(관리사무소 대행.063-242-0223)
7. 전형방법
가. 서류심사(1차) : 자격조건 등 적격심사
나. 면 접(2차)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여 개별통지함.
8. 유의사항
가.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나.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하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에 결격사유가 있으면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합격자의 개인사정으로 근로계약이 불가능할 경우 차순위자로 채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