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채용정보

교내채용정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위브어울림 작은 도서관 사서 채용 공고 안내
작성일: 2019-11-08 조회수: 181 작성자: 진로취업지원실
첨부 : 사서 지원서, 자기 소개서.hwp 파일의 QR Code 사서 지원서, 자기 소개서.hwp  사서 지원서, 자기 소개서.hwp

< 위브어울림 작은 도서관 사서 채용 공고 >

 

위브어울림아파트 작은 도서관 운영을 위한 사서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인원 : 사서 1

2. 자격요건

어울림 작은 도서관 업무 전반을 운영할 수 있는 자로서

.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자

. 도서관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우대함

. 문서작성 가능자(워드, 한글, 파워포인트 자격소지자 또는 유경험자)


3. 근무시간 및 계약기간

. 월요일에서 금요일(오전10- 오후6)

. 계약기간 : 12개월(채용시부터)


4. 제출기한 : 2019117() ~ 20191113()

[평일 09~18, 토요일 및 일요일 제외]


5. 제출서류

. 사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붙임서식) 1.

. 사서 자격증 사본 1

. 주민등록등본 1.

. 사서업무관련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기타 서류는 합격자 발표 후에 제출.


6. 제출처 및 문의 : 입주자대표회의(관리사무소 대행.063-242-0223)


7. 전형방법

. 서류심사(1) : 자격조건 등 적격심사

. 면 접(2)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여 개별통지함.


8. 유의사항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하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에 결격사유가 있으면 합격을 취소합니다.

. 합격자의 개인사정으로 근로계약이 불가능할 경우 차순위자로 채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