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8-11-28
- 조회수 : 1093
- 작성자 : 취업지원실
대학혁신지원사업 시범(PILOT) 운영 사업
진로 해시태그(#) 선발팀 오리엔테이션
1. 선발 현황
□ 34팀 선발(최초 계획 대비 14팀 추가 선발)
2. 사업내용
□ 사업 종류: 대학혁신지원사업 시범(PILOT) 운영 사업 / 4. 학생주도 진로 설계 /
진로개발활동 사전 지원(진로 해시태그) 프로그램
- 2018년 시범 운영사업 성과에 따라 사업 유지 여부 결정
- 더 많은 학생들이 계속 신청할 수 있도록 선발팀들의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활동 필요
3. 지원금 지급
□ 팀당 지원금: 금750,000원(금칠십오만원)
□ 지급 방법: 팀원별 계좌로 장학금 지급(정산 편의성 제고 / 정확한 계좌번호 필수)
- 지급액(1인): 팀원 수 1/n
- 시작 시 80%(60만원), 완료 후 20%(15만원) 지급
ex) 팀원이 4명인 경우, 1인당, 시작 시 150,000원, 완료 후 37,500원 지급
- 장학금 지급 시기: 1차 12. 12.(수) 이전 / 2차 2. 1.(금) 이전
4. 안내 사항
□ 활동 기간: 2019. 1. 18.(금) 까지
□ 예산 사용
- 지원된 예산은 전액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예산사용 계획이 70만 원 이하인
경우, 계획서를 수정하여 70만 원 이상으로 계획 재수립)
- 중도포기 또는 결과물 미제출 시 장학금 지급이 중단되거나 기 지급된 장학금이 환수됨
- 사용한 예산에 대한 증빙자료 필요(영수증, 사진 등)
□ 안전 사항
- 교외 이동 시 국내 여행자 보험 가입(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 가능)
- 영수증 첨부철에 증빙자료 첨부
□ 취업지원실 선생님 멘토 배정
- 팀별로 취업지원실 직원 선생님이 배정되어 계획서 검토, 예산 사용, 계획 실행 등에
대해 조언 및 지도
- 2주에 1회 멘토링 실시
- 취업지원실 위치: 스타센터 240호
5. 활동 프로세스
□ 멘토링 및 서류 제출: 2주 1회 취업지원실 멘토링 실시
구분 | 멘토링 실시 | 활동 서류 제출 | |
활동 기간 | 제출 서류 | ||
사전 | 11. 29(목)~12. 3(월) | -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참여 서약서 |
1차 | 12. 10(월)~11(화) | 11. 29. ~ 12. 9. | ○ 활동 일지 ○ 활동 사진 ○ 영수증 첨부철 |
2차 | 12. 26(수)~27(목) | 12. 10. ~ 12. 23. | |
3차 | 1. 14(월)~15(화) | 12. 24. ~ 1. 13. | |
최종 | 2019. 1. 18.(금)까지 | - | ○ 결과보고서 ○ 활동 결과물 |
□ 최종 결과물 제출
- 제출기한: 활동 기간 마감일(2019. 1. 18.)과 동일
- 제출항목: 결과보고서, 팀별 활동 결과물(의상, 영상, 포트폴리오 등)
- 보고서 항목: 개요(목적, 필요성 등), 세부 활동내용, 예산 사용내역, 활동소감 등
□ 서류 다운로드: 학교홈페이지 → 진로/취업/교육 → 취업역량개발 → 취업교육 프로그램
□ 문의사항: 063-220-2058 (취업지원실)
붙임 1. 취업지원실 멘토 배정 현황
2. 제출서류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