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진로/취업/교육

서브비주얼

진로·취업 프로그램

2017-1학기 SMAT(서비스경영자격)과정 참여자 모집

  • 등록일 : 2017-05-29
  • 조회수 : 928
  • 작성자 : 대학창조일자리센터

2017-1학기 SMAT(서비스경영자격)과정 참여자 모집

* SMAT이란? 서비스 산업의 핵심 성공요인을 선별하여, 서비스 직무의 현업 역량을 평가하는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시험

 

학생들의 자발적인 취업역량 강화 및 입사 시 필요한 자격증 취득 취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SMAT(서비스 경영자격)과정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1. 교육기간: 6. 26() ~ 6. 28() 3, 24H 09:00~18:00

2. 모집인원: 재학생 및 지역청년 40

3. 접수기간: 6. 5()부터 선착순 마감

4. 교육장소: 스타센터 301호

5. 접수처 및 문의 :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윤지혜(스타센터 241, 220-4655)

6. 교육료: 무료(교육비&중식&응시료 지원)

*예치금 2만원(수료 후 100% 환불)

(미수료 시 환급불가, 교육 시작 3일전까지 교육 취소 가능)

7. 세부일정

시간

 

상세 교육내용

4H

오리엔테이션

SMAT(서비스경영자격) 소개 및 안내, SMAT A모듈의 전체적인 구조 조망

비즈니스 매너

/ 에티켓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비즈니스 응대, 전화응대 매너, 글로벌 매너 등

4H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의 개념, 이미지 메이킹 주요이론, 상황별 이미지 메이킹,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Voice 이미지 등

4H

고객심리의 이해

고객에 대한 이해, 고객 분류 및 계층론, 고객심리의 이해,

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과정 등

4H

고객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감성 커뮤니케이션, 설득과 협상 등

4H

회의기획 및

의전실무

회의운영 기획, 회의실무 운영, 의전운영 기획,

의전실무 운영, MICE의 이해 등

2H

Wrap up

& 문제풀이

교육과정 총 정리 및 예상문제 풀이

2H

시험 응시

Module A(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정기시험(수시시험) 응시

*16년 자격증 취득률: 91%

 

전주대학교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