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진로/취업/교육

서브비주얼

StarT 프로그램

2019-1학기 트랙신청 안내

2019 - 1학기 트랙신청 안내

1. StarT Program 트랙제도(Track system)이란?

StarT Program은 대학시절 자기개발의 성과를 포인트 화하여 이에 따른 인센티브(SP장학금, 해외연수, 인증서)를 부여하는 포인트 시스템(Point system)과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학생개인별 목표를 세우게 하고, 그 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에게 인센티브를 주는 트랙제도(Track system)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트랙제도(Track system)의 종류에는 자격증취득트랙, 외국어향상트랙, 성적향상트랙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트랙(Track)신청방법

. 자격증 취득트랙

* 자격증취득트랙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강 후 4주안에 트랙신청서(다운로드)를 작성하여 해당학부 CA실에 제출해야 한다.

* 트랙신청 후 목표를 달성했을 경우에는 등급에 따른 기본점수와 트랙신청 가산점수(SP)를 동시에 부여한다.

* 자격증 취득결과는 해당학기 종강 이전에 제출한다. , 방학 중에 참여한 자는 개강 후 1개월 이내에 제출한다.

*휴학기간에 취득한 경우에는 복학 후 인정받을 수 있다(복학 후 개강 1개월 안에 재출시 인정)

 

. 성적향상트랙

* 신청자격 및 제출시기

신청자격은 본교에 2학기 이상 등록을 필하고 1학기 이상 수강한 자

복학생의 경우 휴학 직전학기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성적향상트랙 신청서는(다운로드) 개강 후 4주 이내에 해당학부 CA실에 제출해 야 한다.

* 평가기준

성적향상 트랙을 신청한 학생이 목표한 성적을 달성하였을 경우 SP로 인정한다. 성적향상 트랙은 매학기 신청할 수 있으며 누적점수에 대한 제한은 없다.

포인트를 인정하는 시기는 성적 정정 기간이 끝난 시점으로 한다.

트랙신청서를 제출하였어도 성적장학금 수혜자는 SP장학금을 지급하지 않는다. 일단 포인트로 인정하였을지라도 사무착오 또는 부정행위 등이 밝혀졌을 경우 이를 정정·취소할 수 있다.

 

. 다이어트트랙

신청대상자: 남자 - 체지방률 25%이상, 여자 - 체지방률 30%이상 과체중인 경우로 제한

신청방법: 각 단대 CA실 해당 선생님께 확인서 받아 지참 후 순영관 또는 보건소에서 인 바디 검사 후 다이어트프로그램 참가 신청서와 트랙신청서 작성하여 도전

신청기간: 개강 후 한 달 ( 3월 4일 월요일 ~ 3월 29일 금요일 까지)

신청기간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체중 10% 감량 (SP부여)

 

트랙신청기간

1. 기 간 : 2019년 3월 4(월) ~ 329()

2. 장 소 : 각 단대 해당 CA

3. 트랙신청서 작성 및 필요서류 첨부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