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공지사항(채용)

공지사항(채용)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학년도 제1학기 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작성일: 2019-12-02 조회수: 1161 작성자: 관리자
첨부 :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파일의 QR Code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   2. 목사추천서양식(1차평가 합격 후에 제출).hwp 파일의 QR Code 2. 목사추천서양식(1차평가 합격 후에 제출).hwp  2. 목사추천서양식(1차평가 합격 후에 제출).hwp ,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파일의 QR Code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   4.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191201).hwp 파일의 QR Code 4.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191201).hwp  4.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191201).hwp ,   5. 교원업적평가규정(190901).hwp 파일의 QR Code 5. 교원업적평가규정(190901).hwp  5. 교원업적평가규정(190901).hwp ,   6. 대학 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hwp 파일의 QR Code 6. 대학 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hwp  6. 대학 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hwp ,   7. 교원인사규정(2019.6.1.).hwp 파일의 QR Code 7. 교원인사규정(2019.6.1.).hwp  7. 교원인사규정(2019.6.1.).hwp

2020학년도 제1학기(2020. 3. 1.자 임용)

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초빙 인원 및 자격 기준 ■

▶ 정년계열 일반교수

계열 학과 초빙분야 인원 세부 지원 자격

인문·사회

영미언어문화학과

영어학
(응용언어학 포함) 또는 영어통번역학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영어강의 가능자

인문·사회

문헌정보학과

문헌정보학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디지털도서관 또는 도서관 빅데이터 강의 가능자 우대

인문·사회

물류무역학과

물류관리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인터넷무역 강의 가능자
· 실무경험자 우대

이공

간호학과

간호학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020년 2월 취득예정자 포함)
· 간호사면허소지자
· 임상경력 2년 이상인 자
· 최근 5년 이내 연구업적 200% 이상인 자
· 기본간호학 및 기초과목(해부학, 생리학 등) 강의 가능자 우대

이공

운동처방학과

특수체육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특수체육 분야로 국공립기관에서 연구용역 활동 경험자 우대

이공

컴퓨터공학과

컴퓨터공학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소프트웨어 전 분야(기계학습, 빅데이터, 분산처리 등)

예술

영화방송학과

영화촬영

1

·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장편극영화 2편 이상 촬영 감독(국제영화제 또는 국내 개봉작)

인문·사회

영어교육과

영문학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영어 작문 강의 가능자
· 교원 자격증 소지자 우대

인문·사회

문화융합콘텐츠학과

ICT융합 문화콘텐츠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영상 및 음향 실기 교과목 강의 가능자

인문·사회

창업경영금융학과

사회적 경제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창업 전문가 우대

이공

농생명ICT학과

작물학 또는 원예학
또는 스마트팜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이공

미래기술융합공학과

센서학

1

·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드론, 3D프린터, 회로설계 교육 가능자

■ 지원서 접수 ■
  1.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홈페이지 주소: http://www3.jj.ac.kr/recruit/)
  2. 접수기간: 2019. 12. 10.(화) 10:00 ~ 12. 16.(월) 17:00까지
    ※ 인터넷 접수는 접수기간 중에만 입력가능하며, 마감시간까지 저장 완료하여야 함
  3. 접수상담: 교무처 교무지원실(☎ 063-220-2131, 2033)


■ 공통 지원 자격 ■
  1.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서 본교의 건학이념인 기독교정신을 이해하고 구현에 동참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하며, 상기“세부 지원 자격”을 모두 충족한 분
  2.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 기준’(붙임 8)을 충족하는 분
    ※ 최종 학위가 석사 또는 박사수료인 경우, 교육부“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3조 및 제4조에 따른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연수 총 4년 중 석사학위 2년을 제외한 잔여 2년의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야 함
    ※ 경력연수 산정은 본교“교원인사규정”별표 제1호(붙임 9) 참고
  3. 상기“세부 지원 자격”의 경력 및 자격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경력증명서 또는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경력이 미달하거나 자격증이 없는 경우 불합격 처리함
  4.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경우 반드시 포트폴리오에 수록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평가에 반영함


■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
  1. 인터넷 접수: 교수초빙 홈페이지의 “교수초빙 인터넷접수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여 접수
    가. 교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업로드: 인터넷 접수 시 본교 소정 양식인“교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교원임용지원서 사진란에 반드시 사진파일 삽입)하여 교수초빙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야 함

    나. 연구업적 입력: 인터넷 교수초빙 홈페이지에서 최종 학위논문 1부와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업적물(2014. 12. 2. ~ 2019. 12. 1.까지 출판된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에 한함)을 본인이 직접 입력함
      ※ 연구업적물이 발행된 날짜를 기준으로 함

  2. 인터넷접수 후 제출 서류: 2019. 12. 17.(화) 17:00까지 교무지원실에 구비서류가 도착해야 함
      ※ 접수처: (우)5506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교무지원실(대학본관 421호)
      ※ 서류는 반드시 다음의 ‘가’~‘타’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본된 형태로 제출 금지
    가. 교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다.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를 취득한 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 학위신고접수증 사본 첨부
    라. 최종학위논문 1부
      ※ 최종학위가 박사인 경우 석사학위논문은 제출 불요(不要)
      ※ 복수의 최종학위가 있는 경우, 초빙분야에 더 적합한 최종학위논문 1부만 제출
    마.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물(2014. 12. 2. ~ 2019. 12. 1.까지 출판된 업적물에 한함) 각 1부
      연구업적물은 아래 계열별 기준량에 미달하지 않도록 유의: 정년계열에 한함
        ▪ 인문사회계열: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200% 이상
        ▪ 이공계열: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400% 이상
            (간호학과는 200% 이상)
        ▪ 예술계열: 개인전시, 공연 이상 급의 연구업적 200% 이상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인정범위

        ▪ 국제전문학술지(SCI, SCIE, SSCI, AHCI) 게재논문
        ▪ SCOPUS 게재논문(OECD 및 G20 국가에서 발행한 논문에 한함)
        ▪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등재 후보지 포함) 게재논문
        ▪ 특허 및 신안: “교원업적평가규정”[별표 6] 참고
        ▪ 미술, 디자인, 건축 등 실기관련 특수한 분야의 경우 “교원업적평가규정”[별표 1]에 규정되어 있는 실적(다만, 공인기관의 확인서 등 관계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본인의 연구업적이 SCI급 논문 또는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등재후보 학술지 포함)임을 증명할 수 있는 출력물(확인서)을 제출해야 함
      예시) SCI급 논문의 경우 Thomson Reuters 홈페이지(http://ip-science.thomsonreuters.com/mjl/)에서 검색하여 “format for print”를 통해 SCI급 논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제출하고,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등재후보 학술지 포함) 등의 업적물은 학회홈페이지 또는 한국학술지인용색인(http://www.kci.go.kr) 등에서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임을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제출함

  바.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강사, 겸임, 초빙, 객원, 시간강사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사.‘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1부(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함
  아.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자.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앞 6자리)까지만 표시되어야 함)
  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소정 양식)
  카. 사진(4×5㎝) 1매
  타. 목사추천서(소정양식) 또는 세례교인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하며 1차 합격 후 제출)

※ 외국어(영어 포함)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본인 날인)을 추가로 제출해야 함. 특히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의 경우 A4용지 3매 이상의 상세 요약본을 첨부해서 제출


■ 초빙 일정 ■

일정 내용 비고(장소)

2019. 12. 10.() ~ 12. 16.()

교수초빙 인터넷 원서접수 및 서류접수

2019. 12. 18.() ~ 2020. 1. 3.()

서류심사 및 1차평가(연구업적 평가)

방문 불요(不要)

2020. 1. 3.()

1차평가 합격자 발표(예정)

교수초빙 홈페이지

2020. 1. 4.() ~ 1. 5.()

인성검사

온라인

2020. 1. 6.() ~ 1. 10.()

2차평가(강의능력평가)

전주대학교

2020. 1. 10.()

2차평가 합격자 발표(예정)

교수초빙 홈페이지

2020. 1. 13.() ~ 1. 17.()

3차평가(면접평가)

전주대학교

2020. 1. 17.()

3차평가 합격자 발표(예정)

교수초빙 홈페이지

2020. 1월 中

법인면접

서울 밀알학교(예정)

※ 초빙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사항 ■
  1. 지원 서류 입력착오로 인한 불이익 처분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람
  2. 인터넷 접수를 했더라도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접수를 취소할 수 있음
  3. 초빙에 따른 세부사항은 본교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 및 “교원업적평가규정” 참조
  4. 계약기간동안의 업적 등을 평가하여 재임용 여부를 결정하며, 임용 후 급여는 본교 관련 규정에 의거 지급함
  5.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각 단계별 평가과정에서 초빙업무를 중단하고 해당 분야의 교원을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6. 제출한 서류의 경력, 학력 등 기재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포트폴리오 등의 업적물을 본인이 제작하지 않았을 경우, 그리고 신원조회 등으로 인한 임용 결격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임용대상에서 제외하며 임용 취소 또는 면직할 수 있음
  7. 강의 및 연구능력 평가 전·후 지원자들의 인성검사를 실시하며 인성검사에 불참할 경우 선발대상자에서 제외함
  8. 본교의 2개 이상 모집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 시 당해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여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9.“교육공무원 임용령”제4조의3제1항에 의거 특정대학 학사학위 출신자는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10. 임용 후 전주 근교 지역에 거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과 정책에 의함
  11. 임용 후 초임연봉 책정시 지원 시점에서 경력증명서를 제출한 경력에 한해 인정함
  12. 제출한 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2020. 3. 15. ~ 3. 31.까지로 하며,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별도 보관기간 없이 파기할 예정임
  13. 최종 합격자는 2020. 3. 1.자 임용 예정임



2019. 12. 2.

전 주 대 학 교 총 장

4567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