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채용)

공지사항(채용) 게시글의 상세 화면
[연장공고] 국제영재아카데미 기숙사 사감 채용공고
작성일: 2017-03-31 조회수: 272 작성자: 통합 관리자
첨부 : 기숙사 사감 채용 공고문(170331).hwp 파일의 QR Code 기숙사 사감 채용 공고문(170331).hwp  기숙사 사감 채용 공고문(170331).hwp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지원자용).hwp 파일의 QR Code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지원자용).hwp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지원자용).hwp

Ⅰ. 채용사항
  1. 채용내용

분야

채용

인원

수행업무

지원요건

기숙사 사감직

(임시직)

1

- 기숙사생 관리

(점호 및 출입 통제)

- 야간 학생 비상상황

대비 및 지원

(19:00~23:00/아침점호)

 

전주대학교 졸업생 우대

대학원재학생 및 임용고시준비생 우대

※ 공통사항 : 본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 기독교인 우대, 국가유공자 우대
  2. 근무조건: 주6일 근무(19:00~23:00/아침점호)
  3. 보수수준: 국제영재아카데미 보수지급기준에 의거하여 월 40만원 지급 
                  기숙사룸(스타홈) 무료제공
                  조 ‧ 석식 무료제공


∐.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자유양식/주민번호는 생년월일만 기재)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포함
  2.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2매 내외-자유양식)
  3.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백분율 기재) 각 1부
  4. 경력증명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5. 세례증명서 및 출석교회 목사추천서 1부(해당자에 한함)
 
Ⅲ. 전형방법
  1. 1차 : 서류전형     
  2. 2차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Ⅳ. 전형일정
  1. 접수기간: 2017. 03. 23.(목) ~ 04. 12.(수)
  2. 서류/면접전형: 2017. 04. 13.(목)
  3. 최종 합격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접수방법
  1. 장소 : (55069)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스타홈 1층
             국제영재아카데미 행정실(우편 및 방문접수만 가능)
  2. 접수: 우편 및 방문접수만 가능
  3. 문의: 국제영재아카데미 인사담당(T.063-220-2956)


Ⅵ. 안내사항
  1.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다르거나 전형 규정을 위반한 자는 지원을 무효로 하며, 합격 후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임용예정일: 2017년 4월 16일, 본교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국제영재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