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6-12-23
- 조회수 : 2011
- 작성자 : 학사지원실
2016학년도 2학기부터 학생들의 성적 이의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행합니다.
1. 성적 이의신청 방법 변경사항
-
기존: 학생들이 직접 담당교수에게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성적정정 요청
- 변경 후: 학생포탈시스템 인스타에서 각 과목별로
성적이의신청사유를 입력하면 담당교수가 확인 후 성적정정 또는 사유를 입력(입력 후 학생에게 문자로 안내)
* 신청방법: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 성적 이의신청 → 과목 선택 → 신청사유 입력
2. 적용시기: 2016학년도
2학기 성적이의신청부터 적용
3. 성적확인 및 이의 신청기간: 2016.12.29.(목) - 2017.1.6.(금) 17시까지
4. 주의사항
- 합리적 사유가 없는 이의신청(장학금 및 재수강 등 개인적 사정에 호소)은 부정
청탁금지법(김영란법)에 위배되어 증거로 남을 수 있으니 이의신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