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0-05-15
- 조회수 : 825
- 작성자 : 통합 관리자
메인 홈페이지 개선 작업이 다음과 같이 완료되었음을 안내하오니 사용 중 문의 사항은 정보통신지원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주요 개선사항
2.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경우 조치 방법
가. 아래 설명에 따라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정보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어: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 검색 기록 전체 삭제 > 새로고침
- 크롬: 메뉴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전체 삭제 > 새로고침
나. 관련 문의: 정보통신지원실 담당 ☎2691, 2980
정 보 통 신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