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0-02-28
- 조회수 : 2973
- 작성자 : 통합 관리자
전주대학교 정보통신지원실에서 안내해드립니다.
웹메일 서비스 개선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웹메일 서비스 변경을 안내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개시일
- 2020. 3. 2.(월) 09:00 이후
2. 변경사항
- 구글 G Suite for Education 이용
- 메일/드라이브 용량 무제한 제공
3. 요청사항
- 신규 메일 계정을 반드시 생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생성 후 메일 데이터를 이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글에서 메일 데이터 일괄 이전이 불가하므로 이용자분들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4. 구메일 서비스 운영 일정(mail.jj.ac.kr)
- 메일 송·수신 서비스: 2020. 3. 31.까지
- 메일 데이터 확인: 2020. 8. 31.까지
- 구 메일 시스템 접속 방법: http://mail.jj.ac.kr로 브라우저에서 접속가능
5. 서비스 이용안내
6. 특이사항
- 서비스 오픈 이후 구 메일 시스템에서 전주대학교 메일 이용자에게 메일을 발송할 경우 구 메일 시스템으로만 송신되고, 신규 시스템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외부 메일은 발송됨)
-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경우 메일 접속 후 반드시 로그아웃해 주시기 바랍니다.(브라우저 특성상 로그아웃을 안 할 경우 다음 브라우저 접속 시 자동 로그인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5.서비스 이용안내]를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2020. 2. 28.
정 보 통 신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