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일반)

[전주대학교] 웹메일 서비스 변경 안내

  • 등록일 : 2020-02-28
  • 조회수 : 2973
  • 작성자 : 통합 관리자

전주대학교 정보통신지원실에서 안내해드립니다.

웹메일 서비스 개선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웹메일 서비스 변경을 안내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개시일

  - 2020. 3. 2.() 09:00 이후

 

2. 변경사항

  - 구글 G Suite for Education 이용

  - 메일/드라이브 용량 무제한 제공

 

3. 요청사항

  - 신규 메일 계정을 반드시 생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생성 후 메일 데이터를 이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메일 데이터 일괄 이전이 불가하므로 이용자분들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4. 구메일 서비스 운영 일정(mail.jj.ac.kr)

  - 메일 송·수신 서비스2020. 3. 31.까지

  - 메일 데이터 확인2020. 8. 31.까지

  - 구 메일 시스템 접속 방법: http://mail.jj.ac.kr로 브라우저에서 접속가능

 

5. 서비스 이용안내

- 서비스 안내 파일 보기

- 서비스 안내 사이트 바로가기 

 

6. 특이사항

  - 서비스 오픈 이후 구 메일 시스템에서 전주대학교 메일 이용자에게 메일을 발송할 경우 구 메일 시스템으로만 송신되고신규 시스템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외부 메일은 발송됨)

  -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경우 메일 접속 후 반드시 로그아웃해 주시기 바랍니다.(브라우저 특성상 로그아웃을 안 할 경우 다음 브라우저 접속 시 자동 로그인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5.서비스 이용안내]를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2020. 2. 28.

 

                  정 보 통 신 원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