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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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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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제2학기 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작성일: 2019-08-23 조회수: 633 작성자: 통합 관리자
첨부 :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정년계열).hwp 파일의 QR Code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정년계열).hwp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정년계열).hwp ,   2. 목사추천서양식(1차평가 합격 후 2차평가 응시시 제출).hwp 파일의 QR Code 2. 목사추천서양식(1차평가 합격 후 2차평가 응시시 제출).hwp  2. 목사추천서양식(1차평가 합격 후 2차평가 응시시 제출).hwp ,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파일의 QR Code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   4.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180926).hwp 파일의 QR Code 4.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180926).hwp  4.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180926).hwp ,   5. 교원업적평가규정(190301).hwp 파일의 QR Code 5. 교원업적평가규정(190301).hwp  5. 교원업적평가규정(190301).hwp ,   6. 대학 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hwp 파일의 QR Code 6. 대학 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hwp  6. 대학 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hwp ,   7. 교원인사규정(2018.9.1.).hwp 파일의 QR Code 7. 교원인사규정(2018.9.1.).hwp  7. 교원인사규정(2018.9.1.).hwp

2019학년도 제2학기(2019. 10. 1.자 임용)
전주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초빙 인원 및 자격 기준 ■
▶ 정년계열

계열

학 과

초빙분야

인원

세부 지원 자격

인문·사회

중등특수교육과

특수교육

1

특수교육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지원서 접수 ■
 1.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홈페이지 주소: http://www3.jj.ac.kr/recruit/)
 2. 접수기간: 2019. 8. 31.(토) 10:00 ~ 9. 6.(금) 17:00까지
    ※ 인터넷 접수는 접수기간 중에만 입력가능하며, 마감시간까지 저장 완료하여야 함
 3. 접수상담: 교무처 교무지원실(☎ 063-220-2131, 2033)


■ 공통 지원 자격 ■
 1.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서 본교의 건학이념인 기독교정신을 이해하고 구현에 동참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하며, 상기“세부 지원 자격”을 모두 충족한 분
 2.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 기준’(붙임 8)을 충족하는 분
    ※ 최종 학위가 석사 또는 박사수료인 경우, 교육부“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3조 및 제4조에 따른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연수 총 4년 중 석사학위 2년을 제외한 잔여 2년의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야 함
    ※ 경력년수 산정은 본교“교원인사규정”별표 제1호(붙임 9) 참고


■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
 1. 인터넷 접수: 교수초빙 홈페이지의 “교수초빙 인터넷접수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여 접수
   가. 교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업로드: 인터넷 접수 시 본교 소정 양식인“교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교원임용지원서 사진란에 반드시 사진파일 삽입)하여 교수초빙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야 함
   나. 연구업적 입력: 인터넷 교수초빙 홈페이지에서 최종 학위논문과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업적물(2014. 8. 23. ~ 2019. 8. 22.까지 출판된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에 한함)을 본인이 직접 입력함
 2. 인터넷접수 후 제출 서류: 2019. 9. 6.(금) 17:00까지 교무지원실에 구비서류가 도착해야 함
    ※ 접수처: (우)5506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교무지원실(대학본관 421호)
    ※ 서류는 반드시 다음의 ‘가’~‘타’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본된 형태로 제출 금지
   가. 교원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다.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를 취득한 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 학위신고접수증 사본 첨부
   라. 최종학위논문 1부
       ※ 최종학위가 박사인 경우 석사학위논문은 제출 불요(不要)
   마.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물(2014. 8. 23. ~ 2019. 8. 22.까지 출판된 업적물에 한함) 각 1부
       연구업적물은 아래 계열별 기준량에 미달하지 않도록 유의
          ▪ 인문사회계열: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200% 이상
          ▪ 이공계열: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400% 이상
          ▪ 예술계열: 개인전시, 공연 이상 급의 연구업적 200% 이상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인정범위
          ▪ 국제전문학술지(SCI, SCIE, SSCI, AHCI) 게재논문
          ▪ SCOPUS 게재논문(OECD 및 G20 국가에서 발행한 논문에 한함)
          ▪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등재 후보지 포함) 게재논문
          ▪ 특허 및 신안: “교원업적평가규정”[별표 6] 참고
  
          본인의 연구업적이 SCI급 논문 또는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등재후보 학술지 포함)임을 증명할 수 있는 출력물(확인서)을 제출해야 함
          예시) SCI급 논문의 경우 Thomson Reuters 홈페이지(http://ip-science.thomsonreuters.com/mjl/)에서 검색하여 “format for print”를 통해 SCI급 논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제출하고,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등재후보 학술지 포함) 등의 업적물은 학회홈페이지 또는 한국학술지인용색인(http://www.kci.go.kr) 등에서 등재지 또는 등재후보지 임을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제출함

   바.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객원, 시간강사 등)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사.‘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1부(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함
   아.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자.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앞 6자리)까지만 표시되어야 함)
   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소정 양식)
   카. 사진(4×5㎝) 1매
   타. 목사추천서(소정양식) 또는 세례교인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하며 1차 합격 후 제출)
   ※ 외국어(영어 포함)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본인 날인)을 추가로 제출해야 함. 특히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의 경우 A4용지 3매 이상의 상세 요약본을 첨부해서 제출


■ 초빙 일정 ■

일 정

내용

비 고

8. 31.() ~ 9. 6.()

교수초빙 인터넷 원서접수 및 서류접수

 

9. 9.() ~ 9. 16.()

서류심사 및 1차평가(연구업적 평가)

 

9. 16.()

1차 합격자 발표

 

9. 17.() ~ 18.()

인성검사(온라인으로 실시)

 

9. 19.()

2차평가(강의능력평가) 3차평가(면접)

 

9. 20.()

2, 3차 평가 합격자 발표

 

9. 23.() ~ 9. 25.() 1

법인면접

 

※ 초빙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사항 ■
 1. 지원 서류 입력착오로 인한 불이익 처분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람
 2. 인터넷 접수를 했더라도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접수를 취소할 수 있음
 3. 초빙에 따른 세부사항은 본교 “정년계열교원 임용세칙” 및 “교원업적평가규정” 참조
 4. 계약기간동안의 업적 등을 평가하여 재임용 여부를 결정하며, 임용 후 급여는 본교 관련 규정에 의거 지급함
 5.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각 단계별 평가과정에서 초빙업무를 중단하고 해당 분야의 교원을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6. 제출한 서류의 경력, 학력 등 기재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포트폴리오 등의 업적물을 본인이 제작하지 않았을 경우, 그리고 신원조회 및 성범죄 경력 조회 등으로 인한 임용 결격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임용대상에서 제외하며 임용 취소 또는 면직할 수 있음
 7. 강의 및 연구능력 평가 전·후 지원자들의 인성검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인성검사 결과를 평가에 반영하지는 않으나 인성검사에 불참할 경우 선발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음
 8. “교육공무원 임용령”제4조의3제1항에 의거 특정대학 학사학위 출신자는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9. 임용 후 전주 근교 지역에 거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과 정책에 의함
 10. 임용 후 초임연봉 책정시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한해 인정함
 11. 제출한 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2019. 10. 15. ~ 10. 30.까지로 하며,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별도 보관기간 없이 파기할 예정임
 12. 최종 합격자는 2019. 10. 1.자 임용 예정임



2019.  8.  23.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