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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긴급-P2P 3차원 영상정합 활용프로그램 시작품 제작 용역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0-70

  

긴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용역명P2P 3차원 영상정합 활용프로그램 시작품 제작 용역

용역예정금액39,000,000(삼천구백만)(부가세포함)

용역기간착수일로부터 1개월간

용역범위제안요청서 및 붙임자료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내 역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입 찰

입찰등록마감

2020. 7. 8.(10:00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서류 접수

제안서평가

2020. 7. 8.(14:00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제안서발표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68(배점한도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법정관리업체화의개시업체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1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시)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입찰금액의 5% 이상)

가격제안(입찰)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각 1.

제안서 6(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별도 제출)

제안요청서 내 붙임문서 및 증빙서류 각 1.

  

9.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산학연구지원실(063-220-22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입찰서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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