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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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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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0년 사무용 가구 구매 단가계약
작성일: 2020-03-10 조회수: 161 담당자: 박도형
입찰기한: 2020-03-25 10:3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4
첨부 : 05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1.zip 파일의 QR Code 05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1.zip  05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1.zip ,   01_입찰공고문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파일의 QR Code 01_입찰공고문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01_입찰공고문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   02_제안요청서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파일의 QR Code 02_제안요청서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02_제안요청서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   03_물품규격서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파일의 QR Code 03_물품규격서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03_물품규격서_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1.hwp ,   04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1.hwp 파일의 QR Code 04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1.hwp  04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1.hwp

전주대공고 제2020-33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 입찰명: 긴급-2020년 사무용 가구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실시

. 물품 규격 및 사양

1) 물품내역: 사무용 가구 (17)

2) 상세규격은 물품규격서 참조

. 최근 3년간 단가계약 발주금액

- 2017. 1.~12. : 230,000,000

- 2018. 1.~12. : 375,000,000

- 2019. 1.~12. : 827,000,000

상기 금액은 제안사를 위한 참고자료로써 본교에서 해당 금액을 반드시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향후 본교 사정으로 증/감 가능함.

. 사업 기간: 2020. 4. 1.~2021. 3. 31. (계약일로부터 1)

. 사업 범위: 구매부서 또는 인수자 지정장소에 납품 및 설치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0. 3. 10.()

본교

홈페이지

없음

(제안요청서 및 물품규격서로 대체)

2020. 3. 25.()

~10:30

2020. 3. 25.()

14:00~

대학본관3

총무지원실

대학본관3층 소회의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제조사에서 발급된 물품공급증명원을 제출 가능한 업체

.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를 대상으로 사무용가구의 연간 납품실적이 2억 원 이상인 업체(본사가 지정한 1개 대리점 등록 가능)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477,000,000원 기준)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23,850,000원 이상)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 접수일시: 2020. 3. 25. 1030분 까지

. 접수장소: 전주대학교 대학본관 307호 총무지원실(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5)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납품실적증명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각 1

8) 제안제품 상세 사양서 1

9)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 각 7

10) 제안서 파일을 수록한 USB 1

11) 기타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 제안서 발표: 업체별 15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2020. 3. 25.() 14:00~ / 대학본관3층 소회의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 문의

- 물품 관련: 재무지원실 (063-220-2022)

- 입찰 관련: 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310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