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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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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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을 위한 입찰(재공고)
작성일: 2020-02-13 조회수: 95 담당자: 박도형
입찰기한: 2020-02-24 10:3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4
첨부 : 05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파일의 QR Code 05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05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   01_입찰공고문_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파일의 QR Code 01_입찰공고문_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01_입찰공고문_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   02_제안요청서_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파일의 QR Code 02_제안요청서_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02_제안요청서_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   03_물품규격서_도서관 HATCH 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파일의 QR Code 03_물품규격서_도서관 HATCH 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03_물품규격서_도서관 HATCH 라운지 LED 전광판 구축.hwp ,   04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파일의 QR Code 04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04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전주대공고 제2020-23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 입찰명: 도서관 HATCH라운지 LED 전광판 설치를 위한 물품 입찰(재공고)

. 제작규모: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59,400,000(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사업범위

1) 제안요청에 기재된 시스템 사양 및 요구사항 일체

2) 풀칼라 전광판

3) 전광판, 철구조물 제작 설치

4) 전광판 내부 전원설비공사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0. 2. 13.(목)

본교

홈페이지

없음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 2. 24.()

~10:30

2020. 2. 24.()

14:00~

대학본관3

총무지원실

대학본관3

소회의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 중소기업기본법, 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 전광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에서 시행한 단일 건으로 2천만 원 이상의 영상LED제작 설치 시공을 완료한 경력이 있는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공사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 접수일시: 2020. 2. 24.() 1030분 까지

. 접수장소: 전주대학교 대학본관 307호 총무지원실(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밀봉-앞면 상호 기재 및 날인, 소봉투 사용)

3)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6)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입찰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등록증, 신고증, 허가증 1

9) 납품실적증명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각 1

10) 전광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11)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 각 7

12) 제안서 파일을 수록한 USB 1

13) 기타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 제안서 발표: 업체별 15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2020. 2. 24.() 14:00~ / 대학본관3층 소회의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일정 변동 시 개별 연락 예정

.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 문의

- 제안요청 관련: LINC+사업단(063-220-2992)

- 입찰 관련: 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213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