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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9-127

 

긴급 -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 용역명: 전주대학교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

. 용역예정금액: 634,716,000(부가가치세 포함, 연간금액)

. 용역기간: 2020. 7. 1.~2025. 6. 30.(60개월)

. 용역범위: 제안요청서 및 붙임자료 참조

. 용역현장: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세부사항은 계약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내 역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없음

입 찰

입찰등록마감

2019. 12. 26.() 10:00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서류 접수

제안서평가

2019. 12. 26.() 14:00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제안서발표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68(배점한도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

.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통합경비업과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전주에 지점(대리점, 출장소 등)을 갖추고 전주경찰서에 경비원 배치 신고를 필한 업체

. 실적 증명원은 다음 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1)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대학에 통합경비시스템(무인경비 용역) 구축이행 실적이 단일 건 3년간 누적 10억원(부가세 포함)

 2) 공동수급 불가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생략(입찰 참여 업체의 실사로 대체)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별지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시)

.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 통합경비업 허가증,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1.

. 실적증명원 각 1.(별지 3/ 반드시 별지3호 양식을 사용하여 원본으로 제출)

.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

. 가격제안(입찰)서 각 1.

. 제안서 6(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 내 붙임문서 및 증빙서류 각 1.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본 입찰공고에 이의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릅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063-220-24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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