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상패・명패 제작 단가계약
작성일: 2019-09-04 조회수: 105 담당자: 조준연
입찰기한: 2019-09-17 15:00 현장설명: 2019-09-17 14:00 연락처: 063-220-2144
첨부 : 01_입찰공고문_명패 및 상패 구매 단가계약.hwp 파일의 QR Code 01_입찰공고문_명패 및 상패 구매 단가계약.hwp  01_입찰공고문_명패 및 상패 구매 단가계약.hwp ,   02_단가산출내역서_명패 및 상패 구매 단가계약.xlsx 파일의 QR Code 02_단가산출내역서_명패 및 상패 구매 단가계약.xlsx  02_단가산출내역서_명패 및 상패 구매 단가계약.xlsx ,   03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파일의 QR Code 03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03_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상패 단가계약).zip 파일의 QR Code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상패 단가계약).zip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상패 단가계약).zip

전주대공고 제2019-84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명: 상패명패 제작 단가계약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비 고

2019. 9. 4.()

본교

홈페이지

2019. 9. 17.()

14:00~14:30

2019. 9. 17.()

14:30~15:00

2019. 9. 17.()

15:00~

 

대학본관3층 소회의실

   가. 구매물품 : 명패 및 상패제작

   나. 단가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2

   다. 물품규격: 세부규격은 물품명세서 참조

   라. 연간 구입 예상액 : 15,000,000

   ※ 연간 구입 예상액은 최근 3개년 평균값이며 본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가 전라북도 내에 소재한 업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 불가)해야 하며, 입찰 일정에 표기된 정시(14:00)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물품규격 설명회 참석 불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150만원)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입찰업체의 2019년도 제품 카탈로그 1.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6.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나. 단가산출내역서(첨부파일 참조) 1(입찰서에 동봉)

 

7. 입찰 방법 : 본교에서 선정한 명패상패 8개 제품에 대해 입찰업체의 실 카다로그 단가와 제안단가(본교에 제공할 수 있는 단가)를 기재하여 입찰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하는 경우, 업체 카다로그 단가 대비 제안단가 비율(낙찰율)을 업체 카다로그 계약대상 품목에 대해 일괄 적용하여 계약함.

     ※ 반드시 본교에서 선정한 8개 제품에 대해 단가를 제안하여야 하며, 임의로 제품을 변경할 수 없음.

 

8.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다. 문의

     - 입찰 및 물품관련: 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94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