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9-09-04
- 조회수 : 608
- 작성자 : 조준연
- 입찰기한 : 2019-09-17 15: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19-84호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명: 상패・명패 제작 단가계약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물품규격 설명회 | 입찰등록 일시 | 투찰 및 개찰 일시 | 비 고 |
2019. 9. 4.(수) | 본교 홈페이지 | 2019. 9. 17.(화) 14:00~14:30 | 2019. 9. 17.(화) 14:30~15:00 | 2019. 9. 17.(화) 15:00~ | |
대학본관3층 소회의실 |
가. 구매물품 : 명패 및 상패제작
나. 단가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
다. 물품규격: 세부규격은 물품명세서 참조
라. 연간 구입 예상액 : 금15,000,000원
※ 연간 구입 예상액은 최근 3개년 평균값이며 본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사가 전라북도 내에 소재한 업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 불가)해야 하며, 입찰 일정에 표기된 정시(14:00)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물품규격 설명회 참석 불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150만원)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의 5% 이상)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업체의 2019년도 제품 카탈로그 1부.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6.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부(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나. 단가산출내역서(첨부파일 참조) 1부(입찰서에 동봉)
7. 입찰 방법 : 본교에서 선정한 명패・상패 8개 제품에 대해 입찰업체의 실 카다로그 단가와 제안단가(본교에 제공할 수 있는 단가)를 기재하여 입찰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하는 경우, 업체 카다로그 단가 대비 제안단가 비율(낙찰율)을 업체 카다로그 계약대상 품목에 대해 일괄 적용하여 계약함.
※ 반드시 본교에서 선정한 8개 제품에 대해 단가를 제안하여야 하며, 임의로 제품을 변경할 수 없음.
8.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다. 문의
- 입찰 및 물품관련: 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9월 4일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