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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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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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 냉난방기(직립형 및 천정형) 구매 단가계약
작성일: 2019-06-10 조회수: 130 담당자: 조준연
입찰기한: 2019-06-17 14:30 현장설명: 2019-06-14 14:00 연락처: 063-220-2144
첨부 : 05_냉난방기 구매 및 설치 시방서.hwp 파일의 QR Code 05_냉난방기 구매 및 설치 시방서.hwp  05_냉난방기 구매 및 설치 시방서.hwp ,   01_입찰공고문_냉난방기(천정형 및 직립형) 단가계약.hwp 파일의 QR Code 01_입찰공고문_냉난방기(천정형 및 직립형) 단가계약.hwp  01_입찰공고문_냉난방기(천정형 및 직립형) 단가계약.hwp ,   02_물품규격서.hwp 파일의 QR Code 02_물품규격서.hwp  02_물품규격서.hwp ,   03_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파일의 QR Code 03_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03_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파일의 QR Code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전주대공고 제2019-51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긴급)냉난방기(직립형 및 천정형) 구매 단가계약

   나. 연간 구입 예상액: 300,000,000(부가세포함) 본교 사정에 따라 증감 가능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

   라. 구매물품: 나라장터에 등록된 삼성전자 및 엘지전자 제품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비 고

2019. 6. 10.()

본교

홈페이지

2019. 6. 14.()

14:00

2019. 6. 17.()

14:00~14:30

2019. 6. 17.()

14:30~

 

본관3층 소회의실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소회의실

   가. 물품규격 설명회(의무 참석)

     1) 참가자격: 회사 대표 또는 직원

     2)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직원 참가시)

       다) 실적증명서 원본 1(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 금1억원 이상)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 불가)해야 하며, 입찰 일정에 표기된 정시(14:00)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물품규격 설명회 참석 불가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다. 사업장의 본사 또는 지사가 전라북도에 있으며, 기계설비공사업에 등록된 자

   라.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 건 기준 금1억원 이상 냉난방기 납품실적이 있는 자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6.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7.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할인율) 이하 조달청 나라장터 납품가격 기준 총액 최고할인율(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다. 문의

     - 물품관련: 시설지원실 (063-220-3204)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610

 

전 주 대 학 교 총 장